맨 프롬 오키나와

맨 프롬 오키나와는 20여 가지 하이볼을 즐길 수 있는 바입니다. 시럽이나 가공 제품을 사용하지 않고 가게만의 노하우로 만든 시소 하이볼이 시그니처 메뉴인데요. 이외에도 다양한 티를 인퓨징 해 맛을 낸 하이볼 메뉴도 존재하죠. 가볍게 들러 한잔하기 좋은 맛있는 하이볼이 많습니다. 일본 위스키를 비롯해 바에서 판매 중인 모든 위스키를 하이볼로 즐길 수 있어 하이볼 덕후에게는 천국이죠.

주소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5길 24-18 2층 201호

을지로에 위치한 ‘볼’은 다양한 하이볼은 물론이고 특색 있는 안주까지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돼지꼬리를 삶은 뒤 겉을 바삭하게 구워 상틈한 폰즈 소스를 곁들인 ‘꼬리 폰즈’는 한국인이 좋아하는 겉바속촉 메뉴이고, 소금으로 간을 한 ‘족발 소금구이’도 다른 곳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메뉴죠. 안주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람이라면 이곳을 추천합니다.

주소 서울 중구 을지로12길 29 4층

프로그

오리지널 하이볼을 즐기고 싶다면 프로그를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모든 위스키를 하이볼로 즐길 수 있으며 달지 않은 탄산수를 사용해 위스키 본연의 향을 더욱 잘 느낄 수 있죠. 프로그는 안주 맛집으로 통하기도 하는데요. 적당하게 초절임을 잘한 고등어로 만든 고등어 봉초밥, 각종 생선회, 멘치카스 등이 주요 메뉴입니다.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포은로 61

정전기 하이볼

서울대입구역 근처 샤로수길에 위치하고 있는 정전기 하이볼. 자몽 하이볼, 유자 하이볼, 청귤 하이볼 등 새콤달콤한 다양한 하이볼 메뉴를 다수 만날 수 있는 곳입니다. 안주로는 참치, 성게, 단새우 등 다양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는 해산물 플레이트, 케이크 모양으로 플레이팅한 라구 파스타, 동남아 라면 등이 있는데요. 동서양을 넘나드는 다채로운 메뉴로 선택의 폭이 넓은 곳이죠.

주소 서울 관악구 관악로14길 63 2층 정전기하이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