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뚜셩트

망원시장에 위치한 베이커리 카페 라뚜셩트. 여름을 맞이해 페쉬멜바 아이스크림을 선보입니다. 생 복숭아 과육을 끓여 수제로 만든 복숭아 소스와 복숭아 요거트 아이스크림이 하나로 어우러져 입안을 단숨에 휴양지로 만들어버리는 마법 같은 맛을 자랑합니다. 아이스크림 아래 위치한 치즈 케이크 와 레몬 사브레 크럼블을 함께 떠먹는 것을 추천해요.

주소 서울 마포구 포은로8길 20 1층

 

젠제로

2017년에 오픈한 젠제로는 1세대 젤라또 가게입니다. 방아, 생강 우유, 감태 캐러멜 같은 독특한 재료로 만든 젤라토와 소르베를 만날 수 있는 젠제로는 두터운 팬덤을 자랑합니다. 최근 도산공원 인근에 두 번째로 오픈한 젠제로 매장에서는 젤라또뿐만 아니라 와인과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까지 만나 볼 수 있죠.

주소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45길 18-2 지하1층

 

소프트바

평소 우유 맛을 좋아해 라테를 즐겨 마시는 사람이라면 우유 맛이 가득한 소프트 아이스크림 가게 소프트 바를 추천합니다. 우유 생크림과 피스타치오 소프트아이스크림을 기본으로 매달 새로운 메뉴가 추가되는데요. 성수를 방문할 일이 있다면 잠깐 들러 쇼핑 중 휴식시간을 갖기에 좋습니다.

주소 서울 성동구 연무장길 54 1층

 

썬크림

천진 해변에 위치한 썬크림은 빨간 차양과 의자로 멀리서도 눈에 띄는 매장입니다.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는 바다, 땅, 노을, 산을 주제로 한 젤라또죠. 이탈리아의 또 다른 대표 여름철 간식인 그라니따를 맛볼 수도 있습니다.

주소 강원 고성군 토성면 토성로 14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