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걸

2023년 8월 18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 마스크걸은 외모 콤플렉스로 이중생활을 하는 직장인 김모미의 파란만장한 일대기를 다룬 스릴러 작품입니다. 최근 진행된 시사회에서 웹툰 원작의 주인공과 캐스팅 배우들의 높은 싱크로율로 큰 관심을 받기도 했죠. 이한별, 나나, 고현정 3명의 배우가 각각 주인공 김모미의 성형 전, 성형 후, 성형 부작용이 온 모습을 연기합니다.

 

무빙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디즈니+ 오리지널 한국 드라마 무빙은 초능력을 숨긴 채 살아가고 있는 아이들과 과거의 비밀을 감추고 살아온 부모들이 거대한 위험에 함께 맞서는 초능력 액션 히어로물입니다. 원작의 강풀 작가가 드라마 각본에 참여하기도 했죠. 류승룡, 한효주, 조인성, 차태현, 류승범 등 레전드 배우부터 신예 배우 고윤정과 이정하, 김도훈까지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합니다. 또, 미국에서 귀국한 초능력 제거 요원 프랭크를 비롯해 원작에서는 나오지 않았던 인물들이 다수 등장하니 원작과 비교하며 보는 것도 좋겠죠?

 

D.P. 시즌2

넷플릭스 오리지널 한국 드라마 〈D.P. 시즌2〉는 2021년에 공개되었던 〈D.P.〉의 후속작으로 오픈 전부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았죠. 〈D.P. 시즌2〉는 군무 이탈 체포조(D.P.) 소속 안준호와 한호열이 변하지 않은 부조리한 현실에 끊임없이 부딪치는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김루리 일병의 총기 난사 사건’ 에피소드로 시작되는 〈D.P. 시즌2〉는 더욱 탄탄해진 스토리와 강력해진 액션신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