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랍에미리트 두바이,
주메이라 달 알 마스야프

모든 것이 준비된 완벽한 휴식

주메리아 달 알 마스야프(Jumeirah Dar Al Masyaf)는 두바이 국제공항에서 차로 35분 정도 거리에 위치한 프라이빗 리조트다. 모든 숙소가 녹음이 우거진 들판을 따라 독채 형태로 자리 잡고 있어 쾌적하고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또 전담 버틀러 팀을 구성해 고객이 무엇을 원하고 어떤 것이 필요한지 세세히 들여다보며 맞춤 서비스를 제공해 감동을 안긴다. 특히 새롭게 재단장한 ‘말라키야 빌라(Malakiya Villas)’에 주목할 만하다. 말라키야 빌라에 묵는 투숙객은 도착 후 전통 나무배를 타고 와인을 마시며 리조트 투어를 할 수 있고, 이후 편안히 다과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이동하게 된다. 반짝이는 바다를 바라보며 개인 공간에서 여유를 즐기는 것은 기본이고, 2km 이르는 프라이빗 해변인 카바나를 이용할 수도 있다. 부두 끝에 걸쳐 있는 그림 같은 레스토랑 ‘피어시크(Pier Chic)’를 비롯해 마디낫 주메이라가 소유한 50여 개 다이닝 선택지 중 원하는 곳을 선택해 매일 특별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웹사이트 www.jumeirah.com/stay/dubai/jumeirahdar-al-masyaf
인스타그램 @jumeirahdaralmasyaf

 

 

앤티가 바부다 롱아일랜드,
외트커 컬렉션 점비베이 아일랜드 리조트

카리브해에서 즐기는 둘만의 시간

외트커 컬렉션의 점비베이 아일랜드(Jumby Bay Island)는 카리브해 끝자락에 위치한 프라이빗 아일랜드 리조트로, 폴 매카트니를 비롯한 전 세계 유명인이 자주 찾는 곳이다.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하는 숙소에서 바다를 바라보며 개별 수영장에서 아늑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보트를 타고 섬 주위를 둘러보거나 웨이크보드를 타는 등 다양한 액티비티도 즐길 수 있다. 백사장 위에서 파도가 부서지는 순간을 멍하니 지켜보고, 뜨거운 태양 아래에서 샴페인을 들이켜며 결혼 준비로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도 좋을 듯하다. 음식부터 와인, 스파와 피트니스 시설까지 숙박에 필요한 다양한 것을 모두 포함해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로 이용할 수 있는 것 또한 장점. 복잡한 고민이나 별다른 준비 없이 가벼운 몸과 마음으로 찾아가 심신에 쌓인 피로와 고민을 모두 흘려보낼 수 있다.

웹사이트 www.oetkercollection.com/hotels/jumby-bay-island
인스타그램 @jumbybayresort

 

 

멕시코 푼타데미타, 나비바® 포시즌스 리조트

자연과 하나 되는 초현실적 공간

속세에서 벗어나 자연의 아름다움에 흠뻑 취하고 싶은 이들은 이곳에 주목해 보자. 나비바® 포시즌스 리조트(Naviva®, Four Seasons Resort)는 지난해 12월 멕시코에 새로 문을 연 곳이다. 오직 15개의 텐트만 운영하는 소규모 성인 전용 리조트로, 숲의 한가운데에서 태평양 바다를 내려다볼 수 있는 환상적인 전망을 자랑한다. 개방형 거실을 통해 경계 없이 자연과 연결된 느낌을 주고 선베드, 해먹, 모닥불, 야외 샤워 시설 등을 갖춘 널따란 개별 야외 공간이 있어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올인클루시브 형태로 예약을 받아 식사, 간식, 음료부터 60분에 걸친 스파 트리트먼트, 명상과 요가 프로그램까지 모두 숙박 비용에 포함되어 있다. 입맛을 고려해 맞춤형으로 만든 요리를 24시간 내내 언제든 먹을 수 있고, 셰프가 숲속에서 준비한 디너를 맛볼 수도 있으며, 멕시코의 맛 좋은 와인을 탐험하며 나른한 시간을 보낼 수도 있다. 무엇보다 도착 전부터 가이드와 매칭되어 각자 원하는 바에 따라 맞춤형 여행 일정을 정할 수 있다. 비일상적인 공간에서 자연의 힘을 한껏 껴안을 수 있는, 꿈만 같은 경험을 선사하는 곳이다.

웹사이트 www.fourseasons.com/naviva
인스타그램 @naviv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