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C
경복궁역 근처에 위치하는 AOC는 과일 본연의 맛을
그대로 살려 과육이 씹히는 소르베가 시그니처 메뉴입니다.
달콤 상큼한 과일의 맛과 어우러지는 얼음의 식감이 더위를 씻겨주는 청량한 기분을 선사합니다.
소르베 비주얼과 어울리는 아기자기한 카페 인테리어도 분위기를 더해 줄 거예요.
주소 서울 종로구 사직로 110 1층
인스타그램 @aoc.kbk
궤도 연희
독특한 무드와 깔끔한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카페 궤도의 서촌, 연남, 연희 세 지점 중 경단처럼 동그란 모양의 소르베는
오직 ‘궤도 연희’에서만 판매하고 있습니다. 신선한 계절 재료를 사용해 만들어
시즌마다 맛이 조금씩 달라지기 때문에 미리 매장에 확인 후 방문하는 걸 추천합니다.
주소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8길 18 2층
인스타그램 @gwehdo
원형들
힙한 카페가 모여있는 충무로와 을지로는 입구를 알 수 없는 가게들이 많습니다. 카페 원형들 역시 마찬가지죠.
평범하지 않은 디자인의 케이크와 디저트로 유명하지만 소르베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딸기 소르베에 말차를 부어 먹는 ‘딸기 말차’ 이외에도 ‘패션후르츠’, ‘천도복숭아’까지 세 가지 맛의 소르베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비주얼이 궁금하다면 인스타그램 프로필 하이라이트에 올라와 있으니 확인해 볼 것!
주소 서울 중구 충무로 4가 32-16 4층
인스타그램 @wonhyeongdeul
어피스앤드피스
하루의 작고 소중한 순간을 나눈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는 어피스앤드피스는 음료에 소르베를 넣어
두 가지 맛으로 즐길 수 있는 메뉴를 판매합니다. 먼저 소르베를 반 정도 수저로 떠먹고
나머지는 음료와 잘 저어서 마시면 두 가지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습니다.
멜론 소르베와 멜론 소다가 더해진 메뉴부터 라임 소르베가 올라간 라임 고수 에이드,
토마토 바질 소르베가 올라간 매실 토마토 에이드 등이 있으니 방문해 보세요.
주소 서울 성동구 성수일로12길 17 1층
인스타그램 @apieceandpe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