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티

풀티는 빈티지 디자이너 가구를 구매하거나 판매하거나 렌털까지 할 수 있는 빈티지 가구 플랫폼입니다. 오프라인 쇼룸이 한남동에 위치해 인스타그램에서 눈여겨 본 제품들을 실물로 구경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2호점을 오픈했는데요. 아울렛에 들러 옷 구경에 눈이 지칠 때쯤 풀티에 방문해 빈티지 가구들로 시각의 환기를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컨스턴스

컨스턴스는 예약제로 운영하는 창고형 매장을 방문해 가구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방문하기가 쉽지 않다면 관심 있는 가구에 대해 동영상을 요청할 수도 있는데요. 반듯하고 심플한 디자인의 빈티지 가구가 많은 곳입니다. 모델이 가구에 앉아 있는 모습의 사진을 업로드해 가구의 실제 사이즈나 사용감을 짐작해 볼 수 있습니다.

시티빈티지

대전에 위치한 빈티지 가구점 시티빈티지. 이곳은 미드 센추리 풍의 가구와 아르텍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곳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의자들이 많아서 빈티지 가구 입문자들이 눈여겨보면 좋은 곳이죠. 대전 쇼룸에 직접 방문해 구매하거나 택배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뉴미디엄

평소 키치하고 알록달록한 디자인을 선호한다면 뉴미디엄을 추천합니다. 이곳에서 80,90년대 이케아 빈티지 제품들을 종종 발견할 수 있는데요. 의자 같은 가구는 물론이고 옷걸이, 빈티지 포스터, 화병, VHS 등 다양한 소품들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현재 오프라인 쇼룸은 일시적으로 운영하고 있지 않아서 온라인으로만 구매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