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 

롯데월드몰에 리뉴얼 오픈을 한 코스. 더욱 쾌적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게 되었는데요. 특히 한국 디자이너 연진영과의 협업으로 옷을 디자인하고 남은 폐자재를 활용해 가구를 만들어 업사이클링한 점이 인상 깊습니다. 버건디 빛으로 새단장한 탈의실 또한 강렬합니다. 이곳에서 올가을 스타일을 완성해 보세요.

주소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몰 1층

디저티스트

보기 좋은 떡이 맛도 좋다고 하죠. 디저티스트는 이런 속담이 잘 어울리는 곳입니다. 하나의 작품 같은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곳이죠. 이곳의 시그너처 메뉴는 제철 과일을 사용한 시즌 파르페입니다. 부드러운 크림과 과일, 아이스크림이 어우러져 환상적인 맛을 선사하죠. 

주소 서울 송파구 송파대로48길 37 2층

야끼소바 니주마루

야끼소바 니주마루는 바 좌석이 전부인 아기자기한 식당입니다. 때로는 소중한 사람 옆에 앉아 오손도손 이야기를 나누며 식사를 하고 싶을 때가 있는데요. 그럴 때 이곳을 추천합니다. 야끼소바 니주마루는 일본에서 야끼소바 장인에게 전수받은 그대로 메뉴를 선보이는데요. 손수 만든 면과 소스로 맛의 깊이를 더했습니다.

주소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1길 21

보틀 벙커

보틀 벙커의 가장 큰 특징은 다양한 술을 한 잔씩 맛볼 수 있다는 점입니다. 술에 관심이 없는 사람이라면 이것저것 다양하게 시도해 볼 수 있어서 좋고 애주가라면 평소 궁금했던 술을 부담 없이 마셔볼 수 있어서 좋은 곳인데요. 모두에게 완벽한 장소로 호불호 갈릴 일이 없을 거예요. 

주소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240 롯데마트 제타플렉스점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