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트로바이비토

부산 해리단길에 위치했던 생면 파스타 맛집 ‘가내수공업양식당 비토’. 이곳이 더 이상 영업을 하지 않아 슬퍼했던 비토의 팬들에게 희소식이 있습니다. 광안리에 ‘아웃트로바이비토’라는 이름으로 새로운 레스토랑을 오픈한 것인데요. 이곳은 내추럴 와인을 판매하는 곳으로 와인과 어울리는 스몰 플레이트 메뉴가 대부분입니다. 분자 요리에 가까운 신기한 비주얼과 낯선 식재료를 조합해 선보이는 플레이트가 매력적입니다.

주소 부산 수영구 민락본동로19번길 18

리틀바스터드

광안리의 힙한 LP 바 ‘바스터드’에서 근처에 새로운 공간 ‘리틀바스터드’를 오픈했습니다. 매일 오후 3시에 오픈하는 이곳은 커피와 차는 물론이고 간단하게 낮술도 즐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커피에 적신 마들렌으로 만든 티라미수, 국내산 삼겹살과 돼지 생간으로 매장에서 직접 만든 테린 등 커피와 술에 모두 어울리는 메뉴들이 있죠.

주소 부산 수영구 민락로34번길 24-2

데얼이즈

마치 유럽의 브런치 카페에 온듯한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로 입장하자마자 마음이 편해지는 곳이 데얼이즈입니다. 낮에는 브런치 카페, 저녁에는 와인바로 운영되며 다양한 샌드위치 메뉴가 매력적이죠. 와인 주문의 경우 직원에게 문의하면 고객의 취향에 맞게 추천해줍니다. 평소 도전해 보지 않았던 낯선 와인들을 접해볼 수 있죠. 데얼이즈는 애견 동반도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주소 부산 수영구 민락로19번길 5

밀락더마켓

밀락더마켓은 복합문화공간입니다. 지하 1층부터 지상 2층까지 2330평의 규모로 조성되어 있는데요. 버스킹을 즐길 수 있는 ‘버스킹 스퀘어’, 부산의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오션뷰 스탠드’, 국내외 식음료 브랜드를 즐길 수 있는 ‘F&B ZONE’ 세 가지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곳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팝업스토어를 방문해 보는 것도 여행 중 하나의 재미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주소 부산 수영구 민락수변로17번길 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