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드에뻬뻬

낮에는 브런치를 즐기고 저녁에는 와인을 한잔 마실 수 있는 곳이 콘드에뻬뻬입니다. 세심하게 가꿔진 정원을 보며 테라스 자리에서 음식을 먹고 있으면 마치 다른 세상을 살고 있는듯한 황홀함을 느낄 수 있죠. 내부 또한 마치 해외에 있는 레스토랑을 방문한 것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인테리어로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꾸덕한 소스의 파스타가 인기입니다.

주소 서울 중구 장충단로8길 21 1층

꾸띠자르당

진정한 프랑스 가정식을 맛보고 싶다면 이곳을 방문하라는 간증 글이 이어지는 꾸띠자르당. 어니언 수프부터 뵈브 부르기뇽까지 다채로운 프랑스 메뉴를 즐길 수 있죠. 유럽의 야외 레스토랑이 연상되는 이곳은 가운데에 위치한 분수를 둘러싼 테라스 좌석이 매력적입니다. 따스한 햇살을 받으며 브런치를 즐기기에 최적의 장소가 아닐까요?

장소 서울 용산구 보광로 120

페페쥬집

페페쥬집은 단독주택을 개조해서 만든 카페 겸 레스토랑입니다. 야외 테라스 자리에는 독특한 소품들을 배치해 키치한 무드를 자아냅니다. 이곳은 주얼리 숍을 운영하기도 하는데요. 덕분에 내부 공간 일부에서는 개성 있는 주얼리를 구경할 수도 있습니다. 저녁에는 다양한 이탈리아 지방의 와인을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주소 서울 강남구 선릉로157길 20-8 1층 페페쥬집

테라스룸

테라스 공간에서 사진을 찍고 싶다면 무조건 방문해야 할 곳이 테라스룸입니다. 컬러풀한 소품들로 고급스럽게 채워진 테라스에서는 어느 각도에서 찍어도 인생샷을 건질 수 있기 때문이죠. 계절별로 테마를 달리해 운영 중인데요. 가을 테마는 러스틱 선셋입니다. 지중해에 물든 노을을 연상시킨 인테리어죠. 와인과 어울리는 다양한 메뉴들과 독특한 인테리어로 기념일에 방문해 특별한 날을 완성하시기 바랍니다.

주소 서울 강남구 선릉로152길 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