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키 시즌 2

무한 붕괴되는 시간선을 바로잡기 위한 ‘팀 로키’의 예측불가 타임슬립 영화 <로키>가 2023년 10월 6일 시즌2로 돌아왔습니다. <로키 시즌2>는 첫 에피소드 공개 3일 만에 글로벌 시청 기록 1,090만을 돌파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죠. <로키 시즌2>에는 시간 변동 관리국(TVA)으로 복귀한 ‘로키’와 ‘모비우스’ 그리고 TVA의 천재 기술자 ‘우로보로스(OB)’가 새로운 조력자로 등장하는데요. 자신의 의사와 관계없이 시간 여행을 하게 된 로키가 이들과 함께 시간선의 무한 붕괴 속에서 어떻게 문제를 해결해 나갈 지 기대가 됩니다. <로키 시즌2>는 매주 금요일 오전 10시에 1화씩 공개됩니다.

 

범죄도시 3

아는 맛이 무서운 법이죠. 더욱 거침없는 기세를 보여주는 서울 광수대 팀원들의 케미와 빵 터지는 웃음 코드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범죄도시3>가 2023년 10월 11일 디즈니+에서 공개됐습니다. 천만 영화 <범죄도시3>는 괴물형사 ‘마석도’가 신종 마약 범죄 사건의 배후인 ‘주성철’과 마약 사건에 연루된 ‘리키’를 잡기 위해 펼치는 범죄 소탕 작전을 그린 작품입니다. 디즈니+에서 <범죄도시> 시리즈를 모두 관람할 수 있으니 영화를 보지 못해 아쉬웠던 분들은 서둘러 관람해 보세요!

 

비질란테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한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비질란테>는 지난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 ‘온 스크린’ 섹션에 공식 초청되며 뜨거운 화제를 모았죠. <비질란테>에서는 ‘법에 난 구멍을 메우겠다’는 집념을 가진 다크 히어로 ‘비질란테’와 그를 둘러싼 각기 다른 목적의 이들이 치열하게 맞서는 액션 스릴러입니다. 배우 남주혁은 평범한 경찰대 학생 김지용과 법망을 피한 범죄자들을 직접 심판하는 ‘비질란테’를 오가며 몰입도 높은 연기를 보여주는데요. 폭넓은 장르 소화력으로 다채로운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유지태와 이준혁, 김소진이 함께 호흡을 맞추며 풍성한 작품이 탄생했습니다. <비질란테>는 2023년 11월 8일 디즈니+를 통해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