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우정아

선우정아가 운영하는 재즈 라이브 쇼 재즈 박스가 시즌 2로 돌아왔습니다. 첫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어반자카파의 조현아와 함께 라이브 공연을 선보였는데요. 부드러운 크림 같은 선우정아의 보컬과 캐릭터가 확실한 소울풀한 보컬의 조현아가 각기 다른 매력을 선사합니다.

윤석철 트리오

조그마한 사무실을 배경으로 가수들의 라이브 공연에 펼쳐지는 타이니 데스크. 몇 개월 전부터 타이니 데스크 코리아 채널이 생성되며 다양한 한국 아티스트들이 등장했는데요. 재즈 카테고리에서는 윤석철 트리오가 인상적인 공연을 선보였습니다. 한국적인 재즈란 이런 것일까요? 라이즈 연주를 감상해 보시기 바랍니다.

올리비아 딘

영국의 떠오르는 싱어송라이터 올리비아 딘. 그가 재즈 카페에서 라이브 공연 진행했던 실황이 올리비아 딘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되었습니다. 그는 팝과 재즈가 결합된 매력적인 음악들로 유명세를 얻고 있죠. 스타일리시한 그의 스타일과 노래를 방구석 1열에서 확인해 보세요.

사마라 조이

그래미 어워즈 신인상을 재즈 가수가 수상하는 것은 매우 이례적인데요. 사마라 조이가 그 어려운 일을 해냈습니다. 자유자재로 음을 넘나들며 노래를 부르는 그는 1999년 생으로 미국에서 떠오르는 재즈 아티스트죠. 최근 투데이 쇼에서 진행한 라이브 공연이 인상적입니다. 앞으로의 무대가 더욱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