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마

연희동의 디저트 맛집 올레무스에서 두 번째로 오픈한 공간이 카페 마입니다. 실내와 실외에 충분한 좌석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오픈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사람들로 북적이는 이곳은 자허토르테 맛집이죠. 생크림을 함께 제공해 다른 곳과 차별화되는 플레이팅이 특징입니다. 카페 마의 또 다른 시그너처 메뉴 무화과 멜바도 함께 맛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주소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희로11가길 48-10

서래케이크

서래 마을 초입에 자리 잡은 서래케이크. 이곳은 신라호텔에서 20년간 근무한 이력을 지닌 파티시에가 운영하는 공간입니다. 초코 시트 사이에 살구 잼이 두툼하게 도포되어 더욱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는데요. 실제도 동네 주민들이 참새가 방앗간을 드나들듯 자주 방문하는 곳이라고 하네요. 애플망고 쇼트케이크 또한 이곳의 주력 메뉴입니다.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래로7길 15

쁘띠따쁘띠

가게 이름을 발음하는 것부터 귀여움이 넘쳐나는 이곳, 디저트 카페 쁘띠따쁘띠 입니다. 이곳의 자허토르테는 토핑이 조금 독특한데요. 허브와 제철 과일로 윗부분이 장식되어 기존의 자허토르테 보다 화려한 연출이 인상적입니다. 사진이 필수인 생일에 더욱 진가를 발휘하는 케이크이지 않을까요?

주소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 432 

패스트리 부티크

신라호텔에서 운영하는 베이커리가 패스트리 부티크죠. 이곳에서도 자허토르테 케이크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키리쉬풍의 아몬트 페이스트가 들어간 초콜릿 시트에 아마레토 풍의 가나슈를 샌드 했는데요. 매끈하게 코팅된 겉면의 초콜릿이 식욕을 자극합니다. 고급스럽게 자허토르테를 즐기고 싶다면 이곳을 방문해 보세요.

주소 서울특별시 중구 동호로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