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멜츠

커다란 통창 너머로의 풍경을 온전히 맞이할 수 있는 카페 스멜츠. 마치 3D 영화관을 떠올릴 정도로 눈앞 가까이에 펼쳐진 단풍의 장관을 선명하게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테라스 공간에는 애완동물도 출입할 수 있어 반려견과 함께 단풍을 구경할 수도 있습니다. 주말에 한적한 교외로 계획이 있다면 이곳을 방문해 보세요.
주소 경기 광주시 신현로 103

 

카페 산아래

계곡은 여름에만 방문하는 곳이 아닙니다. 카페 산아래는 우이동에 위치해 북한산 계곡이 흐르는 모습을 감상할 수 있는 카페인데요. 계곡과 어우러진 단풍나무들이 계곡을 가을에도 즐겨야 하는 이유를 증명해 주네요. 커다란 격자 창문으로 마치 숲속의 작은 집에 방문한 것 같은 색다른 매력을 뽐내는 카페입니다.
주소 서울 강북구 삼양로181길 56 102호

 

이름부터 공백이 느껴지는 카페 은 다정한 공터라는 콘셉트로 뷰를 즐기기에 최적화된 곳입니다. 북쪽으로는 창덕궁과 인왕산이 남쪽으로는 운현궁과 남산타워 뷰를 즐길 수 있는데요. 카페에 앉아 울긋불긋하게 물든 단풍을 감상하며 머릿속을 텅 비워보는 것으로 힐링 시간을 가져 보세요.
주소 서울 종로구 율곡로 82 701호

 

카페 세이지

아파트 단지 안에 조용하게 자리 잡은 카페 세이지. 이곳은 창문 너머로 보이는 무성한 나무들을 사계절 내내 즐기기 좋은 카페입니다. 시시각각으로 변하는 풍경으로 시간의 흐름을 온전히 느낄 수 있죠. 차분한 음악과 고소한 라테 한잔하며 경치를 즐기기에 제격입니다.. 반려견 동반도 가능합니다.
주소 서울 도봉구 해등로 241-55 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