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경통과 월경 주기로 인해 스트레스 받을 때, 관계 후 피임이 제대로 되었을지 불안할 때, 비정상적인 질 분비물 때문에 당황스러울 때, 출산 후 달라진 몸이 낯설 때. 어디에 털어두어야 할지 모르겠는 성 고민 때문에 잠 이루지 못하고 뒤척여 본 적 있나요? 나의 성생활을 주체적으로 들여다보고, 나와 타인의 몸과 마음을 알아보고 깊이 사랑할 수 있게 해줄 섹스 라이프 스타일 플랫폼을 소개합니다. 즐거운 성생활을 위한 구체적인 팁은 물론, 털어놓기 어려웠던 고민을 해소해 줄 정보로 가득합니다.

 

자기만의방(AROOO)

‘자기만의방’은 ‘성인 여성만 가입 가능’한 성 지식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자신의 몸에 대한 의문, 출처를 알 수 없는 모호한 정보들 때문에 여성이 건강을 잃지 않도록 돕고 싶었다고 해요.

자기만의방의 ‘도서관’에서는 오르가슴, 자위, 섹스 테크닉에 대한 이야기부터 여성의 마음 건강을 위한 콘텐츠까지 만나볼 수 있습니다. 범죄 예방과 대처를 위한 정보를 포함해 700가지가 넘는 성 지식을 정리해 두었어요. ‘외음부를 씻는 올바른 방법’, ‘월경 중 자위 팁’ 그리고 ‘퀴어 위키’와 ‘레즈비언 특화 체위’까지. 모든 여성을 위한 흥미롭고 유용한 지식을 접할 수 있답니다.

익명 커뮤니티 ‘서클’에서는 성인 여성들끼리 서로의 고민을 주고받을 수 있어요. 성생활뿐만 아니라 여성의 몸과 마음, 커리어에 대해 이야기 나누는 모습에서 ‘서클’만이 가진 편안하고 안전한 분위기가 느껴집니다. 프리미엄 구독 시 자위를 위한 ASMR부터 완전한 회복을 위한 사운드스케이프 콘텐츠까지 만나볼 수 있습니다.

 

에디터의 추천 콘텐츠

신체 콤플렉스, 자신 나의 몸과 행복해지기

클리토리스의 비밀 3, 콩알만 하다고요? 아닌데요!

페이스시팅, 생소하지만 섹시한 그것

 

렛허

여성은 체형을 커버하는 옷이나 피부색에 어울리는 화장품에 대한 많은 정보를 접하지만, 정작 우리 몸에 발생한 문제를 알아채고 내 마음에 위안을 주는 방법에 대해서는 잘 모르기도 합니다. ‘렛허’는 여성이라면 꼭 알아야 할 지식을 다루는 ‘웰니스 플랫폼’으로, 몸과 마음 그리고 성과 관련된 다양한 주제를 깊이 있게 다루고 여성의 자존감을 높일 수 있을 만한 콘텐츠를 발굴하며, 셀프케어를 위한 방법을 제안합니다.

임신부터 완경까지 포용하는 기능성 패션에 대해 소개하고, HPV와 STD의 차이를 세세하게 비교하고 분석하며, 삽입이 섹스의 전부가 아니라며 다채로운 섹스 플레이를 소개하는 기사를 발행하기도 합니다. 스페인의 생리휴가 정책을 소개하고, 국제여성 인권상 주인공에 대해 이야기하는 등 여성을 위한 다채로운 소식을 전하는 모습에서 렛허가 추구하는 방향성이 엿보입니다. 다양한 웰니스 제품들과 자위 기구들까지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답니다.

 

에디터의 추천 콘텐츠

섹스 사전 – 삽입보다 깊고 넓은 플레이

출산 후 달라지는 여성의 몸 ① 머리부터 발끝까지

발달장애인의 성적 권리를 이야기하는 성교육 전문가, 김보람

 

디핑

나와 타인을 뜨겁게 사랑하기 위한 구체적인 스킬이 궁금하다면 섹슈얼 라이프 플랫폼 ‘디핑’에서 새로운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거예요. ‘섹슈얼 MBTI 테스트’, ‘여성을 위한 입문 토이 추천’, ‘성감대 클리토리스 민감도를 높이는 세 가지 방법’ 등 구체적인 스킬과 팁이 담긴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비슷한 섹스가 지겨운 이들을 위해 신선한 아이템을 소개하기도 합니다. 본디지 테이프를 비롯한 안전한 BDSM 플레이를 위한 제품, 무선 조종이 가능한 바이브레이터, 몸에 바를 수 있는 보디용 초콜릿 등 둘만의 시간을 보다 뜨겁게 만들어 줄 아이템부터, 커플이 함께 사용하는 Y존 케어 패키지 같은 청결과 세정을 위한 제품까지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에디터의 추천 콘텐츠

클리토리스에 자극이 안 느껴질 때

초보자를 위한 BDSM 용품 가이드

질염 셀프체크 : 질염 자가 진단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