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일디쉬

성수동에 위치한 카페 차일디쉬. 이곳에서는 조금 특별한 붕어빵을 만날 수 있습니다. 바로 ‘소금빵x붕어빵’인데요. 팥이 골고루 들어 있는 소금빵 반죽을 붕어빵 틀에 넣어 구운 디저트인데요. 완성 후 발효 버터를 곁들여 먹으면 더욱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요즘 가장 핫한 붕어빵이기도 하죠.

주소 서울 성동구 연무장길 114 2층

철부지붕어빠

붕어빵과 에스프레소를 판매하는 카페가 철부지붕어빠입니다. 고소한 에스프레소와 바삭한 붕어빵의 조합이 새로운 마리아주를 발견할 수 있는 곳인데요. 단짠단짠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콘버터 붕어빵과 쫀쫀하고 고소한 풍미를 즐길 수 있는 통모짜 붕어빵이 시그너처 메뉴입니다.

주소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32길 25 1층 철부지붕어빠

카페더붕

강동구에 새롭게 오픈한 카페더붕. 이곳은 크루아상 생지로 만들어 더욱 바삭하고 달콤한 붕어빵인 크로붕을 맛볼 수 있습니다. 쫄깃한 빵과 달콤한 팥의 조화가 어우러진 클래식한 팥 크로붕부터 크림치즈 크로붕, 애플시나몬 크로붕, 팥크림치즈 크로붕까지 다양한 맛으로 붕어빵을 즐길 수 있죠.

주소 서울 강동구 천호대로168나길 3 1층

떡붕

아버지의 떡볶이 가게 앞에서 3개월 동안만 장사를 하고 유학을 떠나려던 사장님이 의도치 않게 대박이 나며 정식 매장을 오픈했다는 떡붕. 이곳은 붕어빵 오마카세인 ‘붕마카세’를 경험할 수 있는 곳입니다. 총 여섯 가지 맛의 붕어빵과 한 가지 주류를 마시며 스몰 토크를 즐기는 캐주얼한 오마카세 프로그램인데요. 붕어빵 덕후라면 한 번쯤 경험해 볼만하겠죠?

주소 서울 동작구 사당동 1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