밭담집

밭담은 예로부터 제주에서 밭의 경계를 짓기 위해 쌓아 올린 현무암 돌담을 의미하는데요. 밭담이 둘러싸고 있는 독채 숙소가 밭담집입니다. 최대 4인까지 숙박이 가능한 이곳에서는 바깥채 공간이 가장 매력적입니다. 야외에 위치한 노천탕과 실내에 위치한 냉탕과 온탕, 총 3개의 탕을 즐길 수 있는 물이 풍요로운 숙소이기 때문이죠. 한라산에서 재배된 녹차를 마시며 목욕을 즐기는 시간을 누려보세요.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조와로 357-8

하널

춘천에 위치한 하널은 올해 2월에 오픈한 따끈따끈한 숙소입니다. 강이 흐르고 너른 들판이 있는 춘천의 한적한 동네에 자리 잡은 하널에서는 시골 동네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데요. 뒷마당에 삼각형 모양으로 만들어 둔 야외 욕조에서 노천욕을 즐길 수 있습니다. 숙소에서 준비해둔 미니 자전거로 동네를 탐방해 보세요.

주소 강원도 춘천시 서면 보가터길 66-1

이제 남해

이제 남해는 남해의 육지 끝자락에 위치한 숙소입니다. 이곳은 실내에 있는 히노끼탕과 야외에 있는 노천탕을 모두 누릴 수 있는 곳인데요. 물을 좋아하고 목욕에 진심인 사람이라면 두 팔 벌려 환영할 만한 숙소입니다. 일부 방에서는 장작불을 피운 뒤 불멍을 즐기면서 노천탕에 몸을 담글 수도 있죠. 남해의 자연을 감상하며 목욕으로 몸을 노곤하게 만들면 스트레스도 어느새 사라지네요.

주소 경남 남해군 삼동면 양화금로 59-7

산온

서울 근교에서 노천탕을 즐기고 싶다면 양평에 위치한 산온을 추천합니다. 양평역에서 차로 20분 거리에 있어 비교적 접근이 쉬운 곳인데요. 이곳은 실외 노천탕과 실내 자쿠지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약 200평에 달하는 넓은 공간을 오직 한 팀만이 누릴 수 있어 특별한 날 사치스러운 숙박을 즐길 수도 있겠네요.

주소 경기 양평군 강하면 동문3길 2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