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인디고 브리즈번
(Hotel Indigo Brisbane)

브리즈번 노스 콰이(North Quay) 지역에 자리한 호텔 인디고는 도심 여행을 즐기는 이들에게 더없이 완벽한 선택지가 될 수 있다. 중심가인 CBD 지역 바로 옆에 자리해 브리즈번의 식문화와 예술, 다양한 활동을 즐기는 데에 긴 이동시간이 필요치 않기 때문이다. 걸어서 5~10분 내외에 카페와 레스토랑이 즐비하니, 호주의 커피 문화를 즐기기에도 좋겠다. 총 212개의 객실은 보유한 호텔은 다양한 색과 빛을 품은 브리즈번과 닮은 회화 작품부터 조각품, 설치 작품 등 갖가지 예술품을 곳곳에 마련해두었다. 호텔 안과 밖 어디서든 브리즈번이 품은 활기를 느낄 수 있다.

 

 

호텔 엑스
(Hotel X – Fortitude Valley)

가장 모던하고 힙한 브리즈번의 분위기를 즐기고 싶다면, 브리즈번 포티튜드 밸리와 제임스 스트리트 인근에 자리한 부티크 호텔 엑스를 추천한다. 5~7시면 대부분 문을 닫는 여타 지역과 달리 호텔 엑스 근처에선 밤 늦게까지 간단한 타파스와 함께 칵테일이나 맥주, 와인을 즐길 수 있다. 호텔 내로 시선을 돌려도 루프탑 바에서 야경을 감상하며 밤 시간대를 보낼 수도 있다. 또 브리즈번의 명소 중 하나인 스토리 브리지의 밤을 가까이에서 바라볼 수 있다는 점도 장점 중 하나다. 총 146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루프톱 바와 올데이 다이닝을 제공하는 비스트로, 여름 시즌에는 루프톱 풀도 운영한다.

 

 

메리튼 스위트 서퍼스 파라이다이스
(Meriton Suites Surfers Paradise)

골드코스트의 진가를 보려면 서퍼스 파라다이스는 놓치지 말고 찾아가야 할 명소다. 모든 객실이 스위트룸으로 구성된 호텔, 메리튼 스위트 서퍼스 파라다이스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 모든 객실에서 골드코스트가 품은 햇빛과 바다를 마음껏 감상할 수 있다. ‘오션(Ocean)’이라는 이름을 지닌 252m 높이의 호텔은 발코니가 있는 1, 2, 3 베드룸 형태의 스위트룸으로 구성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