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필

연필은 인연이 피어 향기로운 공간이라는 뜻을 지닌 카페입니다. 연필은 차분한 톤의 우드 인테리어에 잔잔한 음악이 흘러나오는 카페인데요. 조용하고 고요한 공간에서 커피를 온전히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드립 커피가 이곳의 특기인데요. 요즘에는 보늬밤 3개와 페어링 해 커피를 제공하는 ‘보늬밤 페어링’ 메뉴가 인기입니다. 산미를 좋아하는 커피 애호가에게 권하고 싶어요.

주소 서울 광진구 면목로 12 1층 102호

따우전드

‘여기 미국 아닌가요?’라는 질문을 하고 싶은 곳이 따우전드입니다. 따우전드는 미국식 파이를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곳인데요. 보스턴 파이가 시그너처 메뉴입니다. 보스턴 파이는 카스테라 시트에 커스터드 크림을 더하고 초콜릿으로 코팅한 파이죠. 파이와 함께 곁들이는 체리 에이드로 유명합니다.

주소 서울 광진구 면목로7길 8

 살로네디마르

군자와 중곡 사이에 위치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살로네디마르. 제대로 된 이탈리아 음식을 즐기고 싶다면 이곳을 추천합니다. 파스타와 뇨끼, 라비올리, 리소토, 스테이크, 스튜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메뉴는 수시로 변경되기 때문에 방문 전 확인이 필수입니다. 이미 동네에서 나만 알고 싶은 맛집으로 입소문이 자자하다고 하니 군자를 방문할 예정이라면 꼭 들러보세요.

주소 서울 광진구 긴고랑로15길 8

야키토리루왁

야키토리루왁은 가성비 좋은 야키토리 오마카세를 선보입니다. 7시 타임 예약자에 한 해 총7가지의 코스 메뉴를 2만 원대에 만나볼 수 있는 곳인데요. 사장님이 정성스럽게 구운 꼬치와 사케를 곁들여 먹기도 좋아요. 7시 타임이 종료되면 워크인으로 예약 없이 방문해 단품으로 주문해 먹을 수도 있습니다.

주소 서울 광진구 면목로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