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지옥 3

Netflix

‘솔로지옥’의 새로운 시즌이 시작되었습니다. ‘솔로지옥 3’는 지옥도에서 커플이 되어 천국도로 나간다는 콘셉트로 무인도에서 펼쳐지는 남녀의 솔직하고 화끈한 데이팅 리얼리티 쇼인데요. 프리지아, 덱스 등 매 시즌의 출연자들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매주 1편 씩 공개되는 솔로지옥 3에서 이번의 주인공은 누가될 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더 킬러

Netflix

‘더 킬러’는 영화 ‘나를 찾아줘’의 감독 데이비드 핀처의 12번째 장편 영화입니다. 넷플릭스에서 단독 공개된 영화로 킬러의 이야기를 다뤘는데요. 데이비드 핀처 감독 특유의 군더더기 없는 스토리 진행과 매끄러운 편집으로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프랑스의 그래픽 노블을 원작으로 영화 ‘세븐’의 각본을 쓴 앤드류 케빈 워커가 집필해 화제가 되기도 했죠.

고티를 잡아라

Netflix

다큐멘터리 맛집으로 유명한 넷플릭스에서 새롭게 공개한 다큐멘터리 ‘고티를 잡아라’입니다. 악명 높은 마피아 보스 존 고티를 잡기 위한 FBI의 추적을 그린 작품입니다. 사법 당국과 마피아 양측의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이야기와 별개로 1980년대의 뉴욕 풍경을 마음껏 감상할 수 있다는 점도 매력 포인트.

레벨 문 파트 1 : 불의 아이

Netflix

12월의 최고 기대작은 ‘레벨 문’이 아닐까요? 12월 22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되는 ‘레벨 문 파트 1 : 불의 아이’는 잭 스나이더 감독이 메카폰을 잡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입니다. 올 연말에 공개되는 영화는 이 시리즈의 첫 번째 작품인데요. 평화로운 행성에 지배 세력의 군단이 위협을 가하자 아웃사이더 전사들이 모여 은하계의 운명을 건 전투를 나서는 내용입니다. 배우 배두나가 출연해 더욱 기대가 되는 작품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