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유드

요즘 크리스마스트리 장식 트렌드 중 하나는 곰돌이 인형 오너먼트를 활용하는 것입니다. 헤이유드는 테디베어 오너먼트를 선보였는데요. 잠옷을 입고 있는 테디베어부터 트리 코스튬을 입고 있는 테디베어, 루돌프와 토끼의 탈을 쓴 테디베어까지. 다양한 버전의 테디베어 오너먼트가 가득합니다. 홀리데이 시즌에는 오너먼트로 사용하다가 나중에는 키 링의 참 장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네요.  

블로마

블로마에는 펠트로 만든 크리스마스 오너먼트가 가득합니다. 펠트 소재라 더욱 포근해 보이죠. 귀여운 쥐들로 구성된 컬렉션 이외에도 잭 러셀 강아지 모티브 오너먼트, 당나귀, 황소, 양, 루돌프, 오리, 곰 등 다양한 동물 친구들이 한가득인데요. 벌써부터 품절된 제품들이 많으니 서둘러 홈페이지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헤이

라이프스타일 제품부터 가구까지 선보이는 헤이에서도 오너먼트를 출시했습니다. 앙증맞은 사이즈의 오너먼트들은 빵, 캔디, 음료, 스리라차, 술 등 식품류부터 계산기, 스케이트보드, 립스틱까지 방대한 카테고리를 자랑하는데요. 이 정도 컬렉션이라면 본인의 취향에 맞게 트리를 가득 꾸밀 수 있겠죠?

아르켓

아르켓은 ‘펠트 소 굿’의 창업자인 아델 자라 콜린슨과 협업한 펠트 오너먼트를 선보였습니다. 숙련된 장인들이 전통적인 기법으로 만든 지속 가능한 오너먼트들이죠. 스케이트보드를 타는 돼지, 테니스를 치는 곰, 발레를 하는 악어 등 재기 발랄한 오너먼트들로 유니크하게 트리를 장식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