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테까

경리단길에 위치한 레스토랑 비스테까에서 유명한 것은 바로 티라미수입니다. 이미 수년째 그 명성을 유지해오고 있는데요. 비스테까의 티라미수는 진한 마스카포네 치즈와 에스프레소로 촉촉하게 적신 시트가 어우러져 클래식한 티라미수 맛의 정수를 보여줍니다. 오프라인 매장이나 온라인에도 다양하게 입점되어 있어 접근성이 좋아요.

주소 서울 용산구 회나무로 49 

마일스톤 커피

가로수길에 위치한 카페 마일스톤 커피. 이곳에서 커피와 함께 꾸준히 인기가 많은 디저트가 티라미수입니다. 마일스톤의 커피로 촉촉하게 적신 빵과 치즈 크림, 코코아 파우더가 어우러져 있는데요. 주문과 즉시 만들어져 더욱 신선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동글동글 귀여운 모양이 포토제닉한 디저트네요.

주소 서울 강남구 논현로159길 49

카페 조각

카페 조각은 범계역 근처에 위치한 티라미수 전문 카페입니다. 커피에 적신 오리지널 티라미수부터 말차 크림을 듬뿍 올린 말차 티라미수, 딸기와 딸기 시럽을 더해 완성한 딸기 티라미수, 한국인의 디저트 인절미를 활용한 인절미 디저트까지. 그야말로 티라미수 천국이죠. 어떤 티라미수를 고를지 고민된다면 딸기 티라미수를 권해 드립니다.

주소 경기 안양시 동안구 평촌대로217번길 25 동화프라자 203호

티라미숲

평소 티라미수를 즐겨 먹는 사람이라면 인천에 위치한 티라미숲을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곳은 티라미수 조각은 물론이고 다양한 티라미수 홀케이크가 준비되어 있기 때문이죠. 초코 무스를 더한 오리지널 티라미수 케이크, 딸기를 곁들인 딸기 티라미수 케이크, 달콤함의 끝판왕 로투스 바나나 티라미수 케이크 등 무궁무진한 티라미수를 맛볼 수 있습니다. 

주소 인천 연수구 청명로 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