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EAR

집을 잘 꾸미기로 알려진 인플루언서 용용. 그는 데스크를 투명한 아크릴 소재를 활용해 꾸몄습니다. 아크릴 의자와 컴퓨터 받침대, 투명한 키보드, 아크릴 전등 갓이 매력적인 테이블 램프까지. 투명해서 더욱 정돈되어 보이고 미니멀해 보이는 책상 꾸미기를 완성했네요.

#FIGURE

평소 캐릭터와 피겨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이베트의 데스크테리어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타공판을 설치해 중간중간 피겨를 장식해 두었죠. 책상 위와 파일 정리함 곳곳에 피겨들이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아무리 하기 싫은 일이라도 귀여운 친구들과 함께라면 어렵지 않겠죠.

#COSY

집에서의 데스크테리어는 김치스탬프처럼 꾸며보면 어떨까요? 식물을 적극 활용한 플랜테리어를 접목해 아늑하고 따뜻한 무드를 완성했습니다. 책상 위에 오픈형 선반을 설치해 다양한 화분을 두었는데요. 장식적인 요소와 함께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MONOCHROME

평소 블랙&화이트를 선호한다면 수의 데스크테리어를 눈여겨보세요. 실용적인 아이템들로 구성했지만 컬러를 블랙 혹은 화이트로 통일시켜 간결하게 연출했습니다. 화이트 컬러와 대비되는 블랙 작업 보드는 전반적으로 화이트 소품들이 많아 가볍게 보이는 부분을 무게감 있게 눌러주는 역할을 하죠. 포인트로 스테인리스 스틸을 활용한 점도 참고할만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