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목 스모크 다이닝

바비큐계의 일인자 유용욱 소장이 운영하는 레스토랑이 이목 스모크 다이닝입니다. 남영동에 있던 유용욱 바베큐 연구소가 신사동으로 이전하면서 신규 매장으로 오픈한 것인데요. 바비큐와 어우러지는 다양한 코스 메뉴를 즐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명성만큼 예약이 힘든 곳이지만 한 번 맛보면 예약의 어려움이 눈 녹듯이 사라질 거예요.

주소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2길 6 지하 1층

삐아프

단 맛은 싫어해도 초콜릿의 달콤 쌉싸래한 매력을 거부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가로수길을 오랫동안 지키고 있는 초콜릿 가게가 삐아프입니다. 정성스럽게 만든 수제 초콜릿과 마카롱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단순히 단맛에 그치지 않고 깊은 풍미를 맛볼 수 있습니다. 밸런타인데이나 빼빼로 데이 등 다양한 이벤트 기간에 맞춰 이색적인 초콜릿을 선보이기도 합니다. 블루리본 서베이를 2012년부터 올해까지 매년 받았다면 맛은 보장이겠죠.

주소 서울 강남구 논현로175길 109 1층

10 꼬르소 꼬모 마가찌니

10 꼬르소 꼬모 마가찌니

합리적으로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장소가 아웃렛이죠. 일반적으로 아웃렛은 교외에 위치해 멀리 가야 하는 수고스러움이 필요한데요. 10 꼬르소 꼬모 마가찌니는 그 수고를 덜어주는 곳입니다. 가로수길 한복판에 위치해 10 꼬르소 꼬모에서 판매하는 이월제품들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죠. 의류부터 가방, 라이프스타일 제품까지 다양하게 갖춰져 있네요.

주소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10길 9

컨플릭트 스토어

컨플릭트 스토어는 국내외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를 총망라한 원두 편집숍입니다. 노르웨이, 덴마크, 미국, 호주 등 해외 유명 로스터리의 다양한 원두를 취급하는데요. 다양한 커피를 음용할 수 있는 커피 오마카세 메뉴가 3가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커피에 조예가 깊다면 오마카세 방식으로 즐겨봐도 좋겠죠.

주소 서울 강남구 논현로153길 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