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알브라운

아메리칸 차이니스 레스토랑은 한국과 중국에서는 보지 못한 미국식 중식을 맛볼 수 있는 곳이죠. 차알브라운의 덤플링 비프타코 메뉴처럼 말이죠. 소고기 타코를 중식으로 풀어낸 이 메뉴를 시작으로 마라 짬뽕, 오렌지 치킨 등 퓨전 중식 메뉴를 섭렵해 보시기 바랍니다. 

주소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100 아모레퍼시픽그룹 본사 지하 1층

벽돌해피푸드 압구정점

압구정 로데오가 지금처럼 핫해지기도 전에 자리 잡은 벽돌해피푸드 압구정점. 홍콩을 연상케하는 인테리어와 테이블웨어가 인상적인데요. 센 불에 볶아 아삭한 식감이 살아 있는 공심채 볶음과 밥 위에 부드러운 계란과 상큼한 토마토를 더해 새콤달콤하게 만든 토마토 계란덮밥, 돼지고기를 고추와 땅콩과 함께 매콤하게 튀겨낸 사천식 돼지고기튀김이 인기 메뉴입니다. 

주소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51길 36 1층

홀리웍

샤로수길에서 네온사인 간판을 밝히며 눈길을 사로잡는 이곳은 홀리웍입니다. 너무 짜지도 맵지도 않은 적당한 간의 마라 새우부터 아메리칸 차이니스를 연상하면 빠질 수 없는 오렌지 치킨까지. 푸짐한 양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근 대학생들의 마음까지 훔쳤다고 해요.

주소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234길 28

아메리칸 차이니즈 친

서초동에 위치한 아메리칸 차이니즈 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에서 코스 요리로 퓨전 중식을 즐길 수 있는 장소입니다. 무려 코스에 음료도 포함된 혜자스러운 구성이죠. 국내산 순살 닭고기를 사용해 만든 제너럴쏘치킨이 시그너처 메뉴인데요. 불 맛을 입힌 볶음밥과 완벽한 조화를 이룹니다. 

주소 서울 서초구 반포대로30길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