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쿠에르

파리에서 가장 유명한 디저트가 생토노레인데요. 타르트 반죽 위에 캐러멜을 묻힌 슈를 올리고 빈 공간을 크림으로 채운 디저트입니다. 서울에서 생토노레를 가장 잘하는 집으로 르쿠에르를 꼽습니다. 새로 생긴 곳이지만 고급스러운 맛의 디저트들로 보문동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이외에  마들렌, 피낭시에 같은 구움 과자들도 준비되어 있네요. 

주소 서울 성북구 고려대로6길 74 1층 101호

페페 이즈 굿

성북천을 걷다가 갈증이 나면 페페 이즈 굿 카페로 향해 보세요. 커피 메뉴와 더불어 이탈리아식 슬러시인 그라나타도 판매 중인데요. 레몬과 커피 그라나타 두 가지가 준비되어 있고 1, 2층으로 나뉜 공간은 층고가 높아 쾌적합니다. 음악 선곡 또한 센스 있는 곳으로 유명하니 잠시 음악에 귀를 맡기고 휴식 시간을 즐겨 보시기 바립니다. 

주소 서울 성북구 안암로3길 59

번트

번트

주말이면 브런치를 즐기고 싶은 마음이 생기나요? 그렇다면 번트를 방문해 보세요. 부드럽고 촉촉한 프렌치토스트, 화덕에서 구워낸 고구마와 신선한 야채가 가득한 이탈리아 가정식 고구마 프리타타, 트러플 크림 보리 리소토, 메밀 들기름 콭드 파스타까지.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는데요. 저녁에는 와인바로도 운영되는 곳입니다.

주소 서울 성북구 고려대로 19

키야기

합리적인 가격대의 셀렉트 숍 키야기입니다.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운영되는 숍으로 작품과 제품의 경계에 놓인 아름다운 옷들을 셀렉합니다. 캐주얼한 의류부터 컨템퍼러리, 미니멀한 룩까지 다양한 제품들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감각적인 매장에서 자신만의 보물을 발견하는 재미를 느껴 보시기 바랍니다.

주소 서울 성북구 안암로5길 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