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익바

성수동에 위치한 플레이버타운에서 오픈한 새로운 장소가 케익바입니다. 케이크 같은 디저트 메뉴와 주류를 즐기는 바 공간이 어우러져 탄생한 곳인데요. 맛의 설계가 완벽한 딸기 코코넛 케이크와 함께 와인이나 위스키를 마실 수 있죠. 물론 디저트와 잘 어울리는 호주식 커피도 맛볼 수 있습니다.

주소 서울 성동구 서울숲4길 18-7 지하

아소토 베이커리

일본식 디저트와 베이커리를 좋아한다면 아소토 베이커리를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곳은 일본식 토털 베이커리와 일본의 오래된 카페를 뜻하는 킷사텐 커피 문화를 지향하는 장소인데요. 정갈한 크림 샌딩에 앙증맞은 딸기가 올라간 촛불 케이크부터 멜론 빵과 푸딩까지 을지로에서 작은 일본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주소 서울 중구 수표로10길 19

Osds 연남

연남동에 위치한 Osds 연남은 사랑스러운 케이크가 가득한 카페인데요. 파스텔톤의 색감을 지닌 케이크들은 먹기도 전에 비주얼부터 감탄을 자아냅니다. 체리 퐁당 쇼콜라, 딸기 오레오 레어 치즈, 블루베리 요거트 레어 치즈, 말차 바스크 치즈 케이크 등 다양한 케이크가 준비되는데요. 애견 동반이 가능한 카페라 강아지와 함께 방문해도 되겠어요.

주소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22길 23

노틀던

티빙에서 진행되었던 서바이벌 프로그램 ‘더 디저트’에 출연했던 김명준, 하민재 셰프가 새롭게 선보이는 디저트 공간이 노틀던입니다. 오픈 직후부터 성수동의 핫플레이스로 자리매김했는데요. 마치 호텔 베이커리를 방문한듯한 수준급의 케이크들이 즐비한 페이스트리 부티크네요. 피스타치오로 만든 크림과 무스, 프랄린 등을 조합해 만든 피스타치오 페스티벌이 시그너처 메뉴 중 하나입니다.

주소 서울 성동구 서울숲2길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