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 마호니스 바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 위치한 JJ 마호니스 바. 3년여 동안 문을 닫았던 이 바는 지난해 12월에 새로운 모습으로 문을 열았습니다. 마치 라라랜드에 등장하는 작은 재즈바처럼 라이브 공연을 감상하며 술을 기울일 수 있는데요. 로맨틱함이 절정에 달하는 밸런타인 데이에 이만한 데이트 장소가 없겠죠. 입장료에 프리 드링크 1잔이 포함되어 있으며 바 혹응 테이블 좌석은 추가 요금을 지불하고 착석할 수 있습니다. 

주소 서울 용산구 소월로 322

몬드리안 서울이태원 프리빌리지 바

마치 여행지에서 루프탑 바를 방문한듯한 기분을 만끽하고 싶다면 이태원에 위치한 프리빌리지 바를 방문해 보세요. 이태원의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야외 공간과 차분한 분위기의 실내 공간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연인과 함께 일몰 시간에 방문해 선셋을 감상하고 해가 다 저문 뒤의 야경까지 즐겨 보시기 바립니다. 

주소 서울 용산구 장문로 23 몬드리안 서울이태원 RF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마리포사 앤 M29

눈이 부신 야경을 보고 싶다면 여의도에 위치한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마리포사 앤 M29를 추천합니다. 호텔 내 최상층에 위치한 바인데요. 창가석에 앉아 화려한 여의도의 밤을 눈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나비를 연상케하는 장식이 얹어진 패셔너블 마리포사 칵테일이라면 로맨틱한 무드를 완성하기에 제격입니다.

주소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29층

포시즌스 호텔 서울 찰스 H.

포시즌스 호텔에 위치한 찰스 H.를 처음 방문하는 사람이라면 바로 향하는 입구부터 난관이 예상되는데요. 이유는 대리석 벽처럼 입구가 숨어 있기 때문입니다. 바에 첫 발을 내딛는 순간부터 흥미로운 경험을 선사하는 이곳은 연인과 특별한 날에 찾으면 더욱 좋은 곳이죠. 이국적이고 화려한 바 내부 인테리어는 칵테일의 풍미를 더욱 돋구어 줍니다. 월드 베스트 바와 아시아 베스트 바에도 이름을 올려 실력 또한 검증된 곳이죠. 

주소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 97 LL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