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나 갤러리

솔루나 갤러리

공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요즘 ‘Build Up (쌓아 올림)’을 주제로 5명의 예비 도예 작가들이 선보이는 전시 ‘We: Build Up’가 있습니다. 공예 전문 갤러리 솔루나 아트 그룹에서 예비 창작가 지원을 위한 사업을 통해 이번 전시를 개최하는데요. 핸드 빌딩과 물레, 슬립 캐스팅 등 다양한 기법으로 제작한 도예 작품들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주소 서울 종로구 효자로 13길 46

리셉션

효자동 대로변에 위치한 카페가 리셉션입니다. 통유리 덕분에 밖이 시원하게 보여 시야가 확 트이는 곳인데요. 효자동 힙스터들을 구경하고 싶다면 이곳으로 향하면 됩니다. 직접 로스팅한 원두로 내린 드립 커피와 수준급의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데요. 이곳의 시그너처 메뉴는 풍성하고 부드러운 거품이 매력적인 카푸치노 프레도입니다. 애견 동반도 가능해서 강아지 산책길에 들르면 좋을 곳이기도 합니다.

주소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 70

두오모

연예인들을 비롯해 수많은 셀럽의 단골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 두오모입니다. 이탈리아 가정식을 선보이는 곳으로 단호박 퓌레를 곁들인 뇨끼가 이곳의 인기 메뉴죠. 매일 달라지는 오늘의 메뉴를 비롯해 코스 요리로 만찬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효자동에서 15년이 넘게 자리를 지키고 있는 이유를 직접 방문해서 느껴 보시기 바랍니다.

주소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16길 5

아모멘토 플래그십

플래그십 스토어를 방문하면 브랜드의 정체성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습니다. 효자동에 위치한 아모멘토 플래그십도 마찬가지인데요. 다양한 오브제로 장식되어 있는 매장에서 아모멘토의 다양한 옷을 직접 피팅해 볼 수 있습니다. 남, 여 모두를 아우르는 옷들이 준비되어 있어 데이트 코스에 추가하기도 제격이죠.

주소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 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