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우드 플레이리스트

라우드 플레이리스트는 바 좌석만 있는 아늑한 선술집입니다. 오픈전부터 줄이 길게 서있는 경우도 있는데요. 근처 보쌈 골목에서 가볍게 1차를 하고 2차로 라우드 플레이리스트를 가는 것도 현명한 방법이죠. 사시미 메뉴는 매일 변동되며 1인부터 주문이 가능해 혼술을 즐기기에도 적합하네요.

주소 서울 종로구 수표로20길 17

슬로우스테디클럽 살롱

슬로우스테디클럽

슬로우스테디클럽 살롱은 안국역 근처 가든 타워 내에 위치한 편집숍입니다. 나나미카나 오라리, 뉴발란스, MFPEN 등 다양한 브랜드를 소개하는 곳인데요. 디터람스의 가구를 비롯해 바우하우스 풍의 오피스를 콘셉트로 꾸며진 매장의 인테리어가 자꾸만 카메라로 손이 향하게 합니다. 쾌적한 공간에서 감각적인 셀렉션을 즐겨 보시기 바랍니다.

주소 서울 종로구 율곡로 84 가든타워 2층

토오베

커피 보다 차를 선호하는 사람이라면 인사동에 위치한 토오베를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무겁고 정형화된 차가 아니라 일상에서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차를 위주로 소개하고 있는데요. 차와 함께 곁들이는 디저트 메뉴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레몬을 똑닮은 레몬 젤리는 우롱차와 페어링하면 완벽하죠.

주소 서울 종로구 인사동길 62-4 3층

노우즈종로 풍경점

종로의 풍경을 오롯이 감상하며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곳이 노우즈종로 풍경점입니다. 낮에는 드리우는 햇살을 즐기며, 저녁에는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하며 시간에 따라 각기 다른 매력이 있는 공간인데요. 창가석의 경우 2인 브런치 메뉴에 음료 주문이 필수입니다. 데이트 코스로 추천할게요.

주소 서울 종로구 종로8길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