틸테이블

성수역 바로 앞에 위치한 틸테이블. 이곳은 큰 규모로 다양한 식물과 화분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화분과 식물을 직접 골라 조합하거나 이미 완성된 화분을 구입할 수 있죠. 작은 사이즈의 식물이 많아 집들이 선물이나 플랜테리어를 하기에 적합하죠. 넓은 공간에서 본인만의 애착 식물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주소 서울 성동구 아차산로 120 베델플레이스 B1F-1F

고어플랜트서울

고어플랜트서울은 이름처럼 고어한 식물을 판매하는 숍입니다. 언뜻 보면 무서워 보이기도 하고 어떻게 보면 귀엽기도 하고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아프리카 식물들을 선보이는 곳인데요. 요즘 가장 트렌디한 식물인 괴근을 다양하게 준비하는 숍이기도 하죠. 매장을 방문하기 어렵다면 온라인으로도 식물을 주문할 수 있어 편리해요.

주소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159 2층

슬로우파마씨

슬로우파마씨는 플랜테리어를 꿈꾸는 사람들의 성지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이끼로 만든 테라리움부터 식물표본, 오브제로 사용해도 좋을 토분 등 다양한 제품들을 구경할 수 있는데요. 특히 크리스마스에 진심인 슬로우파마씨는 홀리데이 시즌에 더욱 많은 손님들이 이곳을 방문하죠. 잘 꾸며진 매장에서 인증샷도 남겨 보세요.

주소 서울 성동구 아차산로11가길 26

1304

마치 한 폭의 동양화를 연상시키는 정갈하고 단아한 식물로 가득찬 곳이 1304입니다. 한남동에 위치한 이곳은 예약제로 운영이 되는데요. 방문을 원하신다면 미리 예약을 진행해야 합니다. 플로리스트를 위한 아카데미 과정도 있을 정도로 전문적인 지식이 있는 숍인데요. 화분과 어울리는 티 용품들도 셀렉되어 있네요.

주소 서울 용산구 유엔빌리지길 224 2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