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비알레 팬텀 95db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으로 화제가 되었던 드비알레 팬텀 95db입니다. 작은 크기이지만 출력하는 사운드는 공룡 같죠. 가수 제이지를 비롯해 내로라하는 글로벌 기업들의 투자로 짧은 기간 내에 톱클래스 오디오 업체로 성장한 곳이 드비알레인데요. 묵직한 저음부터 날카로운 고음까지 표현해냅니다. 특히 요동치는 우퍼를 보며 음악을 감상하면 그 자체로 황홀하죠.
제네바 디콘 M
제네바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오디오 시리즈가 디콘인데요. 그중 중간 사이즈인 디콘 M은 블루투스는 물론이고 라디오, CD 재생까지 다양한 기능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스위스에서 설계하고 디자인된 제네바는 이미 많은 마니아를 거느리고 있는데요. 간결하면서도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필수품으로 꼽히기도 하는 스피커죠.
트라이앵글 보레아 BR08 톨보이
프랑스 음향 브랜드 트라이앵글에서 선보이는 스피커 시리즈 보레아. 특히 보레아 BR08 톨보이는 세 개의 스피커가 서로의 간섭 없이 모든 주파수를 확산시켜 섬세하면서도 아름다운 소리를 만들어 줍니다. 스탠드형 스피커로 거실 공간에 두면 적당한 존재감을 발휘하죠.
트랜스페어런트 라지 투명 블루투스 스피커
트랜스페어런트는 스웨덴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내부가 투명하게 보이는 스피커로 알려졌는데요. 해외 인플루언서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으면서 주목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라지 투명 블루투스 스피커는 강화 유리와 알루미늄 프레임을 기본으로 6인치 우퍼가 풍성한 소리를 전달해 주는데요. 모듈식 설계로 부분적으로 부품을 교체할 수 있어 경제적이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