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롱드무지끄

쌀롱드무지끄

쌀롱드무지끄는 거실 속 콘서트라는 콘셉트로 음악가와 관객을 연결하는 네트워크이자 플랫폼입니다. 매주 진행되는 연주회에서 연주자와 관객이 매우 가깝게 호흡할 수 있는데요. 먹고 싶은 음료는 직접 가져가면 되는 효율적인 방식입니다. 소규모 공간에서 음악을 온전히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주소 서울 종로구 창의문로 129 2F

야드

환기 미술관 근처에 위치한 야드. 야드는 찾아가는 길이 쉽지 않지만 도착하면 그 힘듦이 보상되는 매력적인 공간입니다. 프라이빗 한 공간에서 와인을 즐길 수 있는데요. 와인 리스트는 별도로 존재하지 않고 좋아하는 취향을 말하면 와인을 추천해 주는 시스템입니다. 와인과 곁들이는 스몰 플레이트들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특별한 날 오붓하게 축하하기 좋은 장소입니다.

주소 서울 종로구 백석동1가길 19 3층

부빙

사계절 내내 맛있는 빙수를 맛볼 수 있는 가게가 부빙입니다. 아기자기한 공간에서 계절에 따라 다양한 빙수를 즐길 수 있는 장소입니다. 직접 구운 군고구마로 만든 군고구마 빙수, 한라봉 빙수, 캐러멜 빙수, 딸기 빙수, 말차 빙수, 단호박 빙수 등 1인 1빙수가 어렵지 않을 정도로 다채롭습니다. 여름이 아닌 계절에 빙수가 절실하다면 이곳을 방문해 보세요.

주소 서울 종로구 창의문로 136

꼰떼

부암동에서 만나는 작은 이탈리아가 꼰떼입니다. 이탈리아에서 유학 생활을 지낸 세 자매가 의기투합해 오픈한 공간인데요. 알리멘따리 꼰떼는 이탈리아 현지의 고품질 식재료를 판매하고 보테가 꼰떼는 이탈리아 와인과 리빙 소품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트라토리아 꼰떼는 토스카나 시에나 스타일의 가정식을 기본으로 한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공간이죠

주소 서울 종로구 창의문로5길 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