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이사 시즌, 집들이 선물이 고민 된다면 이 글을 참고해 보세요. 테클라(TEKLA)워시 클로스, 허니플라밍고캔들 패키지, 유시몰 신제품 치약세이투셰(SAY TOUCHÉ)의 룸 스프레이까지.

TEKLA

감각적이지만 실용적인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테클라워시 클로스를 추천합니다. 30×30(cm)의 컴팩트 한 사이즈로 핸드 타올로 사용하기 제격인데요. 주방과 화장실에 걸어둘 수 있도록 고리까지 있어 활용도를 높였습니다. 단색과 스트라이프 패턴을 조화롭게 구매해 선물해 보세요. 가격은 2만 1천 원대.

허니플라밍고

독특한 형태의 캔들과 홀더까지 패키지로 구성 된 허니플라밍고의 5735캔들. 식물성 소이왁스와 인위적이지 않은 자연의 향기를 담았습니다. 달콤한 무화과와 나뭇잎의 향, 푸르른 정원이 담긴 듯한 풀내음의 향, 유니크한 우디 향 까지 총 3가지의 향으로 취향 것 선택할 수 있죠. 캔들은 따로 구매해 리필이 가능하며, 놓아두기만 해도 훌륭한 오브제가 될 겁니다. 가격은 3만 5천 원.

유시몰

ⓒmillionbeauty

유시몰 화제의 품절대란 아이템, 화이트닝 퍼플코렉터 치약입니다. 예쁜 디자인으로 화장실에 두고 사용하기 제격이죠. 독특한 보라색 컬러가 인상적인데요. 노랗게 변색된 치아를 보색인 보라색을 활용해 효과를 더욱 극대화 시키고자 하는 의도가 담겨있습니다. 톤 보정 뿐 만 아니라 구취 제거에도 탁월하죠. 가격은 1만 6천 원대.

세이투셰

향기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프래그런스 아이템을 뺄 수 없죠. 세이투셰만의 아이코닉 한 특징이 프링틴 된 디자인이 매력적인 세이투셰(SAY TOUCHÉ)룸 스프레이입니다. 가벼운 우드 향과 부드러운 가죽의 향을 시작으로 향긋한 꽃내음을 지나 상큼한 시트러스향으로 마무리 되는 향은 주말 저녁의 편안한 분위기를 연상시킵니다. 가격은 4만 9천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