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요정의 도시탐구

소비요정의 도시탐구

마케터 출신의 채널 주인이 다양한 사람들의 집을 방문하며 그들의 라이프스타일이 녹아 있는 인테리어를 소개합니다. 매회 다채로운 직업군의 게스트가 등장하며 인테리어에 대한 감각을 배울 수 있는데요. 전형적인 한국식 인테리어가 아닌 새로운 인테리어에 목마른 사람이라면 이 채널에 등장하는 인테리어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자취남

자취남

자취하는 분들을 위한 채널 차취남. 이 채널에서는 주로 협소한 공간을 다양한 아이디어로 확장한 사례들이 자주 등장합니다. 혼자 사는 사람들이 지닌 고충이나 활용하면 좋은 정책 등 정보들도 공유 받을 수 있는 채널인데요. 영상 속에 등장하는 인테리어에 반드시 필요한 아이디어 제품들을 바로 구입할 수 있도록 링크를 삽입해 두어 영상 카탈로그의 역할도 수행하죠.

구매리즘

구매리즘

궁금한 제품을 대신 찾아 추천해 주는 채널이 구매리즘입니다. 가전제품이나 조명 등 집을 꾸밀 때 필요한 제품들을 비교해 주고 최선의 제품을 안내해 주는데요. 구매 전 참고하면 좋은 영상들이 가득하죠. 포터블 조명부터 주방 용품, 스마트 모니터, 효과적인 인테리어를 위한 생활 소품까지 모든 영역을 아우르며 진실성 있는 제품을 추천합니다.

아키텍처럴 다이제스트

아키텍처럴 다이제스트

할리우드 스타들의 집은 어떨까요? 건축 전문 잡지 아키텍처럴 다이제스트에서 운영하는 공식 유튜브에서 할리우드 스타들의 집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킴 카다시안의 칼라바사스 집, 켄달 제너의 LA 하우스, 미국의 인플루언서 엠마 채임벌린의 집, 트로이 시반의 미드 센추리 풍의 멜번 하우스 등 셀럽들의 집을 속속들이 관찰할 수 있죠. 본인이 따라하고 싶은 감각적인 셀럽이 있다면 이곳에서 그들의 집을 확인해 보는 것도 방법이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