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전히 핫한 플레이스, 성수동에 새로 오픈한 신상 맛집을 소개합니다.

댓길함박

댓길함박은 지난 3월 21일에 가오픈한 한식 음식점입니다. 레트로한 인테리어로 분위기를 낸 가게에서 육즙 가득한 한우 함박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죠. 식사 후에 먹기 좋은 달달한 망고크림과 새콤한 파인애플이 어우러진 디저트도 판매합니다. 무엇보다 토마토 해장 파스타를 주문하면 소주가 할인되는 점, 참고하세요.

주소 서울 성동구 서울숲길 51-1 1층

갓잇 서울숲점

한국인 입맛에 잘 맞는 남미 음식을 찾고 있다면 갓잇을 방문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뚝섬에 있던 멕시칸 음식점 갓잇이 서울숲점으로 돌아왔습니다. 4월에는 마곡, 광교, 대구, 문정, 도곡점도 오픈할 예정입니다. 정갈한 플레이팅으로 눈을 즐겁게 하는 갓잇의 대표 메뉴 엔칠라다는 토르티야 사이에 고기,해산물,야채 등을 넣고 오븐에 구워 먹는 음식인데요. 타코와도 합이 좋아, 양이 부족하다면 함께 주문하는 것을 추천해요. 향신료 맛이 강하지 않아 멕시칸 요리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도 충분히 즐길 수 있습니다. 달달하고 상큼한 모히또, 하이볼과도 환상적인 궁합을 이루니, 참고하세요.

주소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10길 9-14 1층

밀스

밀스수제 소세지 번이 시그니처 메뉴인 브런치 카페입니다. 매장 한 켠에 자리 잡은 키친에서 직접 굽는 소시지의 불향이 솔솔 풍기며 입맛을 자극하는데요. 밀스만의 특별 레시피로 만든 사워도우 역시 풍미가 일품입니다. 식사 대용으로 손색없는 브래드, 스튜 메뉴부터 후식으로 적절한 산미 있는 커피, 다양한 음료까지. 성수동의 분위기 좋은 수제 브런치 가게를 찾고 있다면 밀스를 추천합니다.

주소 서울 성동구 뚝섬로4길 21 1층, 2층

뉴믹스커피

뉴믹스커피는 지난 3월 14일에 오픈한 신상 카페입니다. 배달의민족 창업자인 김봉진 전(前) 우아한형제들 의장이 새롭게 도전장을 내민 사업이죠. 카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우리가 언제부터 커피를 내려마셨지? 원래 커피는 타 먹는거야” 라는 문구로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 시키기도 했죠. 뉴믹스커피는 오리지널 뿐만 아니라 녹차, 군밤맛까지 재해석된 믹스커피를 맛볼 수 있는데요. 커피와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건빵, 오란다, 떡 와플한국식 퓨전 디저트도 함께 판매하니 부모님과 함께 방문해도 좋겠죠?

뉴믹스커피는 테이크 아웃 전문 매장입니다. 걸어서 가까운 거리에 공원과 서울숲이 있으니, 날씨가 따뜻한 날엔 야외에서 믹스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겨 보세요.

주소 서울 성동구 연무장3길 3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