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동석 인스타그램 @donlee

새로 출시 된 그래그X머디캡의 협업 컬렉션부터, 심플하지만 독특한 그래픽으로 눈에 띄는 수집미학, 취약 계층의 아이들을 위해 기부할 수 있는 땡큐마이히어로 그리고 힙스터라면 빼놓을 수 없는 디젤의 핸드폰 케이스까지. 봄 맞이 핸드폰 케이스를 고민 중이라면, 이 글을 참고해보세요!

그래그X머디캡

그래그(GRAGG)와 머디캡(Muddycap)의 협업으로 새롭게 출시된 컬렉션. 아티스트 머디캡은 의자를 다양한 형태로 표현합니다. 이번 협업은 그래그의 아이코닉 디자인인 더블 레이어 케이스와 랜딩 코너 케이스에 도넛 체어, 베이비 체어 등 머디캡의 아트웍을 다양한 형태와 컬러로 프린트 한 총 8종의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그래그의 핸드폰 케이스는 모두 친환경 소재로 제작됩니다. 가격은 4만 9천 원부터.

수집미학

딸깍, 버튼이 눌릴 것만 같은 전화기 컨셉의 젤 하드 타입의 케이스. 수집미학에는 수집하는 행위를 영감으로 일상에서 만나는 사물, 그리고 인체를 모티프로 한 독특한 디자인들이 많죠. 심플하지만 눈에 띄는 핸드폰 케이스를 찾고 있다면, 홈페이지를 방문해 보세요. 다만 아이폰 기종만 사용 가능하며, 가격은 2만 8천 원.

땡큐마이히어로

예쁜 케이스를 구매하면서 기부까지 할 수 있다면? 세이브 더 칠드런, 소아암 환우들 등 취약 계층 어린이들을 위해 기부할 수 있는 땡큐마이히어로를 소개합니다. 수익금의 50%이상을 후원하며, 실제로 많은 셀럽들과 인플루언서들도 사용 중인 케이스입니다. 핸드폰 케이스 이외에도, 에어팟과 그립톡 등 여러 아이템들이 있으니 홈페이지에 방문해보세요! 가격은 1만 9천 원 대부터.

디젤

ⓒ디젤

디젤 2024 S/S 컬렉션에 출시된 아이템으로, 외부 충격에 강한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로 제작된 케이스입니다. 디젤의 D로고가 돋보이는 디자인인데요.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됩니다. 홈페이지에 올라온 아이템들은 컬러에 따라 휴대폰 기종이 다르니 꼭 확인 후 구매하세요. 실버 컬러는 현재 디젤 한남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가격은 한남 스토어 기준 4만 9천 원.

디젤 2024 S/S 컬렉션에 출시된 아이템으로, 외부 충격에 강한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로 제작된 케이스입니다. 디젤의 D로고가 돋보이는 디자인인데요. 핑크부터 블루 그리고 실버까지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됩니다.  컬러에 따라 휴대폰 기종이 다르니 꼭 확인 후 구매하세요. 가격은 한화로 약 4만 5천 원 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