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릿 시즌
그릿 시즌은 미술에 관심이 많은 사람이라면 두 팔 벌려 환영할 만한 포스터 숍입니다. 호안 미로부터 마르셀 뒤샹, 클로드 모네, 마르크 샤갈 등 미술사에서 중요한 위치에 있는 아티스트들의 정식 포스터를 구매할 수 있기 때문이죠. 포스터와 함께 30년 경력의 액자 공방의 프레임이 세트로 구성되어 여기서 구매하면 받는 즉시 바로 벽에 걸 수 있다는 장점도 있죠. 오프라인 쇼룸에서 전 제품을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주소 한강대로40가길 20
쿠나장롱
쿠나장롱에서는 다양한 현대 미술가들의 포스터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매월 한 명의 아티스트를 중심으로 기획전을 진행하는데요. 특히 직관적인 드로잉 덕분에 인테리어 포스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로낭 부홀렉의 포스터를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습니다. 자체적으로 제작하는 포스터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물용으로도 좋겠네요.
주소 서울 성동구 연무장7가길 7 2층
프린트 베이커리
빵집에서 빵을 고르듯이 부담 없이 미술을 즐기는 삶을 추구하는 곳이 프린트 베이커리입니다. 이곳은 한국 신진 작가의 포스터를 비롯해 한국 추상화의 거장 김환기, 유영국의 작품을 정식 포스터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프린트 베이커리에서만 단독으로 판매하는 포스터들도 다채로워서 희소성을 중요시한다면 이곳을 추천할게요.
주소 한남대로 91 고메이494 114호
포스터샵
이름부터 직관적인 포스터샵. 이곳은 아름다운 사진들을 포스터로 만들어 판매하는 곳입니다. 반짝이는 윤슬, 87년도에 아버지가 어머니를 촬영한 사진, 뭉게구름이 피어오르는 푸른 잔디 언덕 등 감성적인 사진들을 포스터로 간직할 수 있는데요. 황량한 벽에 포스터를 더해 생기를 부여해 보세요.
주소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127 3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