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커파크 웨스트

여유로운 주말을 만끽하고 싶다면 위커파크 웨스트를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곳에서는 프렌치토스트, 베이글, 수프, 샐러드, 파스타 등 다양한 브런치 메뉴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데요. 커다란 통창으로 석촌호수에 핀 꽃들을 바라보며 쾌적하게 식사가 가능합니다. 반려동물도 동반이 가능합니다. 

주소 서울 송파구 석촌호수로 230 상가 101호


롯데 뮤지엄

벚꽃 구경과 함께 문화생활도 즐기고 싶다면 롯데 뮤지엄에서 전시를 관람해 보세요. 현재는 도시 예술을 기반으로 다양한 시각 예술을 선보이는 윤협의 녹턴시티 전이 진행 중입니다. 도시의 야경을 점과 선으로 표현해 몽환적이면서도 아름답죠. 초기작부터 신작까지 230여 점의 작품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주소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타워 7층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호텔 & 서비스드 레지던스

석촌호수에 핀 벚꽃을 오롯이 감상하고 싶다면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호텔 & 서비스드 레지던스를 추천합니다. 4월 27일까지 ‘봄 브리즈’ 프로모션이 운영되는데요. 기존 럭셔리 룸에서 럭셔리 레이크 룸으로 무료 업그레이드가 진행되어 벚꽃으로 가득한 석촌 호수를 방에서 편하게 감상할 수 있죠. 이외에도 로제 와인이 1병 제공되어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주소 서울 송파구 잠실로 209


라이언하트

석촌호수 구경이 끝났다면 라이언하트에서 칵테일을 마시며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이곳은 다양한 칵테일과 위스키를 판매하는데요. 야마자키, 하쿠슈, 히비키같은 일본 위스키도 판매 중 입니다. 게다가 미국산 최상급 채끝을 사용한 스테이크, 파스타 세 종류, 과일과 디저트 메뉴까지 다양해 든든하게 배를 채울 수 있습니다. 

주소 서울 송파구 석촌호수로 284 지하104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