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취향을 녹여낸 인테리어를 구상하고 있다면,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핸드메이드 가구로 시선을 옮겨 보세요!

483craft

483craft는 작은 취미 공방부터 시작하여 십여년의 노하우를 쌓아왔습니다. 2018년부터는 한적한 숲속에 자체 건물을 준공하여 모든 오브제를 직접 제조하는 가구점이 되었죠. 원목 가구는 한국의 다습한 여름과 건조한 겨울을 거치며 1년 내내 수축과 팽창을 반복하는데요. 483craft는 환경에 따라 변화하는 나무라는 소재에 대해 깊게 고려하고 발전시켜 왔습니다. 또한 이곳은 세월이 흐를수록 가치있는 가구를 만드는 것에 주력하고 있는데요. 모든 제품은 사이즈, 수종, 마감 방법 등을 커스터마이징 하여 주문 가능합니다. 구상하고 있는 별도의 디자인 역시 맞춤 제작할 수 있으니, 새로운 공간을 계획하고 있다면 483craft의 가구를 이용해 보세요.

483CRAFT의 대표 오브제

483craft의 섬세한 작업물을 엿볼 수 있는 대표적인 오브제를 소개합니다.

Pinstripe Side Table – Oval

미니 테이블. 상판에 음료 등을 쏟아도 티슈 한 장이면 충분하죠. 특별한 원목 관리가 필요치 않아 매우 실용적입니다.

Side Table RTW001 T

1인용 사이드 테이블. 다리에 사용된 폴리카보네이트는 유리보다 250배 뛰어난 충격 강도를 지닌 소재로, 방탄 유리에 사용될 만큼 튼튼합니다.

Stool + Side Table RW001

스툴 겸용 미니 테이블. 앉으면 스톨, 소파 옆에 배치하면 간이 테이블로 활용할 수 있으며 인테리어를 위한 단독 오브제로 사용하기에도 좋습니다.

Wardrobe – VD001

1200mm 높이의 수납장. 수납장 상부에 여러 소품을 놓을 수 있어 시각적으로 아름다울 뿐 아니라 실용적이죠.

Tray – Concave / Walnut Tray C001

원목 트레이. 483craft의 식기는 가구와 마찬가지로 가로, 세로, 높이 등 원하는 사이즈로 맞춤 제작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 483craft 가구 둘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