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썸커피 LMoA

겜썸커피 LMoA는 잠실 에비뉴엘 6층에 자리 잡은 카페입니다. 롯데뮤지엄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석촌 호수와 잠실 일대를 관망하며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곳이죠. 자유분방하게 플레이팅하는 더치 카푸치노와 좌석 바로 앞에서 커피 원두를 갈아주는 퍼포먼스가 더해진 더치 페퍼 메뉴가 유명합니다. 꽃으로 만개한 석촌 호수를 보며 커피를 즐겨 보시기 바랍니다. 

주소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잠실 에비뉴엘 6층

테르트르

테르트르

테르트르는 파노라마로 창신동의 뷰를 감상할 수 있는 카페입니다. 높은 지대에 위치해 낙상공원 인근을 내려다볼 수 있죠. 마치 갤러리를 방문한 듯 미니멀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시선을 사로잡는데요. 커피와 함께 다양한 티 종류도 구비하고 있어 여러 사람의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날이 좋을 때는 테라스 자리에 앉아보세요. 

주소 서울 종로구 낙산5길 46

빛의 라운지 워커힐지점

사람들로 북적이지 않는 곳에서 경치를 감상하며 커피를 마시고 싶다면 빛의 라운지 워커힐지점을 추천합니다. 서울과 한강의 풍경을 쾌적하게 구경할 수 있는데요. 한강을 연상케하는 푸른빛의 블루라군에이드가 시그너처 메뉴 중 하나입니다. 낮과 밤 각각의 매력이 있는 뷰를 이곳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주소 서울 광진구 워커힐로 177 워커힐호텔 지하 1층

더 한강

노들역에서 도보 10분 거리에 자리 잡은 카페가 더 한강입니다. 아직까지 많이 알려지지 않은 숨은 한강뷰 맛집 카페인데요. 1,2층으로 나누어진 공간에서 노들섬과 한강을 바라볼 수 있습니다. 부드러운 커피 맛과 꿀이 들어가 꾸덕하면서 달달한 말렌카 케이크를 함께 곁들여 보세요.

주소 서울 동작구 노량진로32길 2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