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는 마시고 싶은데 잠도 잘 자고 싶을 때, 디카페인 커피를 마셔 보세요!

홉히

비행기를 타기 전, 속에 부담되지 않는 커피를 마시고 싶다면 홉히를 방문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홉히는 제주 공항 인근에 자리한 디카페인 전문 카페입니다. 용담해안로 바로 앞에 위치해 날씨가 좋은 날엔 청량한 제주 바다를 한 눈에 볼 수 있죠. 입구에 들어서면 고양이 ‘꼬마’가 환영해주는 이 카페의 시그니처 메뉴는 융드립 커피 꼬소맛과 베리맛 중 선택할 수 있는 크림커피인데요. 꼬소 크림 커피는 말 그대로 고소한 크림맛이, 베리 크림 커피는 입안 가득 퍼지는 과일향이 나는 크림맛이 일품이죠.

홉히에서는 선물용으로 안성맞춤인 홉히 드립백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에티오피아부터 디-블렌드, 멕시코까지 다양한 디카페인 원두를 만날 수 있죠. 드립백은 스마트스토어에서도 구입할 수 있으니 육지에서도 제주 홉히의 커피맛을 즐기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합니다.

주소 제주 제주시 서해안로 467-2

이사프커피스탠드

청주에 위치한 이사프커피스탠드는 전 메뉴를 디카페인을 기본으로 하는 에스프레소 바입니다. 은은한 조명과 원목 인테리어가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데요. 이사프커피스탠드의 시그니처 메뉴는 에스프레서 샷에 크림과 카카오 파우더가 올라간 콘판나와 에스프레소 샷에 초코크림, 카카오 파우더 그리고 초코 가니쉬가 올라간 쇼콜라입니다. 설탕이 들어간 에스프레소에 레몬을 짜 먹을 수 있는 로마노도 맛볼 수 있죠. 자칫 한 잔으로 부족할 수 있는 에스프레소 샷을 디카페인으로 여러 잔 즐기는 재미를 느껴 보세요. 이곳에서는 주말 한정 카페인 에스프레소도 판매하고 있으니, 방문 시 참고 하세요.

다양한 원두를 자랑하는 이사프커프스탠드의 디카페인 원두 리스트를 소개합니다. 브라질과 콜롬비아가 절반씩 섞인 하우스 블랜딩 원두 All Right, 매달 새로운 디카페인 원두를 만나볼 수 있는 By Chance부터 산미와 단맛이 적절한 밸런스를 유지하는 콜롬비아 후일라 수프리모, 군고구마와 같은 단맛이 은은하게 퍼지는 과테말라 SHB까지! 각자의 취향에 맞는 원두를 골라 보세요. 모든 원두는 200g 혹은 1kg, 두 가지 단위로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주소 충북 청주시 상당구 상당로143번길 31-16

슬로우고트

늦은 밤에 커피가 필요할 땐 디카페인 전문 카페이자 술집슬로우고트를 방문해 보세요. 모두 메뉴를 디카페인을 기본으로 판매하는 슬로우고트의 시그니처 메뉴는 단짠의 정석인 시오크림이 올라간 시오라떼와 생말차를 격불 시켜 만든 맛챠라떼입니다. 디저트 메뉴로는 말차크림 크로플이 유명한데요. 쫄깃한 크로플에 부드러운 말차크림과 달달한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둠뿍 찍어 먹으면 기분마저 좋아집니다. 슬로우고트의 전 메뉴는 배달의 민족과 쿠팡이츠에서도 만날 수 있으니, 외출마저 귀찮은 날엔 집에서도 디카페인 커피를 맛보는 것도 좋겠죠?

슬로우고트는 특별히 오후 7시부터 영업을 시작하는데요. 저녁 식사 후 슬로우고트에 방문해 하이볼, 온더락, 짐빔 등 주류 메뉴와 함께 술 한 잔의 여유를 즐겨 보는 것은 어떨까요?

주소 경기 화성시 남양읍 남양중앙로 243-17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