맹그로브 동대문

맹그로브

맹그로브 동대문은 일과 휴식을 겸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며칠 동안 묵거나 한 달 동안 살아보며 다양한 공용 공간을 즐길 수 있는데요. 이곳에서 숙박하지 않더도 1층에 위치한 카페는 들려볼만한 가치가 있는 장소죠. 세련된 인테리어와 맛있는 커피가 동대문의 새로운 모습을 발견하게 해줍니다. 

주소 서울 중구 퇴계로 334

헬로키티 50주년 특별전

헬로키티의 50년의 역사를 담은 전시가 4월 13일에 오픈합니다. 헬로키티를 비롯해 마이멜로디, 쿠로미, 시나몬롤, 폼폼푸린 등 산리오 캐릭터즈의 세계관을 한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죠. 빈티지 전시품부터 애니메이션과 영상 자료, 한정 굿즈, 스페셜 포토존까지 다채로운 공간들로 채워질 예정입니다. 

주소 서울 중구 을지로 281 DDP 뮤지엄 전시1관

콘드에뻬뻬

낮에는 브런치 카페로 저녁에는 와인바로 두 가지의 매력을 간직한 곳이 콘드에뻬뻬입니다. 소금과 후추를 뜻하는 가게 이름처럼 본질에 집중한 여러 가지 메뉴를 즐길 수 있죠. 잘 가꿔진 외부 정원은 봄이 물씬 다가온 지금 방문하면 완벽한데요. 이곳에서 봄을 만끽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 보시기 바랍니다.

주소 서울 중구 장충단로8길 21 1층

서울풍물시장

서울풍물시장을 방문하면 시간이 멈춰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데요. 이곳은 고가구나 빈티지 제품을 구경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만물시장이라고 불리는 것처럼 없는 것 없이 다채로운 물품들을 판매하고 있죠. 구제의류부터 미술품, 전자기기, 공예품 등 다양하죠. 이곳에서 보물을 발견하는 재미를 느껴 보세요.

주소 서울 동대문구 천호대로4길 21 서울풍물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