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번 빠지면 계속 생각나는 요거트 아이스크림 맛집을 소개합니다.

공릉동 ‘오누이’

오누이

쫀득한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맛볼 수 있는 공릉동 카페 오누이입니다. 작은 식물원 같은 플랜테리어가 매력적인 곳인데요. 오누이에서 파는 요거트 아이스크림의 이름은 ‘여름 한 컵’입니다. 이름처럼 여름을 담아놓은 듯 파인애플부터 용과까지 다양한 과일이 올라가 있습니다. 오누이의 요거트 아이스크림은 산미가 아주 강하지 않고 요거트의 고소함이 진해 과일과 잘 어우러집니다. 식감도 매력적인데요. 밀도가 높아 쫀득한 식감이 인상적입니다. 아이스크림이 사르르 녹으면 달콤함과 시원함이 입 안 가득 퍼지죠. ‘여름 한 컵’은 매장에서만 먹을 수 있으니 방문 시, 참고하세요.

주소 서울 노원구 동일로187길 12-47
인스타그램 @o.nui

연남동 ‘유니드마이요거트’

요거트 러버라면 유니드마이요거트를 그냥 지나치기 어려울 겁니다. 국내에서 그릭 요거트를 처음 알린 곳이죠. 유니드마이요거트에서는 진한 요거트 맛이 일품인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맛볼 수 있습니다. 아이스크림 위에는 푸른 색 소금을 뿌려져 있는데요. 의외의 조합으로, 짭짤한 소금이 요거트의 고소함과 단맛을 한층 더 살려주죠. 또 다른 조합으로 유니드마이요거트의 수제 그래놀라를 아이스크림과 곁들여 먹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래놀라의 큼지막한 호두의 고소한 맛과 바삭바삭한 식감이 요거트 아이스크림과 더해져 환상의 궁합을 자랑합니다. 유니드마이요거트는 펫 프렌들리한 카페로, 강아지와 고양이를 위한 요거트도 판매합니다. 산책할 때 잠시 들려도 좋겠죠?

주소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29길 44 유니드마이요거트
인스타그램 @you_need_my_yogurt

쌍문동 ‘이요 eeeyo’

다양한 토핑과 함께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즐길 수 있는 카페 이요를 소개합니다. 이요는 쌍문동에 위치한 그릭요거트 전문점입니다. 우이천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 뷰 맛집이기도 한데요. 이요의 요거트 아이스크림은 부드러운 식감이 매력적입니다. 자신의 기호에 맞게 약 50개의 토핑 중 고를 수 있다는 것 또한 장점인데요! 산딸기부터 초당옥수수퓨레까지 다른 곳에서 보지 못한 독특한 토핑이 많죠. 이요에서 나만의 요거트 아이스크림 최애 조합을 찾아봐도 좋겠죠?

주소 서울 도봉구 삼양로 142길 33, 1층(덕성여대 입구)
인스타그램 @ eee_yogu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