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투셰

세이투셰는 제품과 작품 사이에 있는 아이템들을 선보이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입니다. 최근에는 아이폰의 영상 통화 기능인 페이스타임을 모티브로 한 거울을 선보였는데요. 원하는 이미지를 활용해 커스텀으로 제작이 가능합니다. 본인의 애완동물 사진을 넣거나 상단의 텍스트 영역을 변경할 수 있죠. 

미호미두

미호미두는 금속 공예를 전공한 아미라가 론칭한 브랜드입니다. 쿠션과 거울을 접목시킨 쿠션 미러를 선보이는데요. 시그너처 디자인이기도 한 오발 형태부터 반달 모양, U자 형태, 직사각형 프레임 등 다양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쿠션 프레임과 거울은 따로 분리가 가능해 위생적으로 세탁해 사용할 수도 있죠. 

펌리빙

펌리빙은 2005년에 트린 앤더슨에 의해 설립된 덴마크 브랜드로 실용적이면서 미니멀한 스칸디나비안 디자인에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이 브랜드에서 선보이는 폰드 거울은 곡선 형태의 디자인으로 물이 흘러내리는 듯한 유기적인 형태의 디자인인데요. 거울의 기능과 함께 오브제로서도 손색 없습니다. 

BFD

BFD는 재료 본연의 특성과 아름다움을 살려 가구부터 소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입니다. 이 브랜드에서 눈여겨볼 제품 중 하나가 거울인데요. 정사각형 형태로 마치 창문을 거울로 만든듯한 제품부터 두 겹의 프레임이 겹쳐져 있어 빈티지한 무드를 자아내는 거울까지. 다양한 컬러로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