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루언서급 인기를 실감케 하는 영석이 형의 행보, 어디까지?

영석이 형! 생일 축하해!

채널 십오야로 최고 주가를 올리고 있는 나영석 PD생일 카페가 열려 화제입니다. 채널 십오야는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 ‘4월 15일 영석이형의 생일을 맞아 준비한 깜짝 이벤트! 오늘부터 이틀간 땡보이‘s 생일카페를 오픈합니다’라는 멘션으로 나영석 PD 생일 카페 오픈 이벤트를 알렸는데요. 보통 생일 카페는 아이돌 아티스트 팬들을 위한 공간으로 마련되기에 나영석 PD의 생일 카페 소식은 더욱 웃음을 자아냈죠.


생일 카페에 진심인 채널 십오야

땡보이(나영석 PD)의 생일 카페는 2024년 4월 8일부터 9일까지 양일간 강남구의 더 스퀘어 1층에서 열리며, 음료 1잔 구매 시 나영석 PD의 랜덤 포토카드와 나영석 PD 프레임이 들어간 ‘영석 네컷’을 찍을 수 있는 특전이 제공됩니다. 또한, 나영석 PD의 애장품, 나나투어 티셔츠, 키링 등 럭키 드로우까지 준비되어 있다고 알려 팬들에게 웃음을 선사했죠.


멈출 줄 모르는 나영석 PD의 인기

에그이즈커밍 소속의 나영석 PD는 유튜브 ‘채널십오야’에서 히트 프로그램인 <뿅뿅 지구오락실>, <나영석의 와글와글>, <소통의 신>, <나나투어 with 세븐틴> 등을 제작하며 국내 대표 스타 PD로서의 입지를 다시금 다졌습니다. 특히 이은지, 안유진, 이영지, 미미와 함께 한 <뿅뿅 지구오락실>은 큰 인기를 얻으며 MZ 세대와의 찰떡 호흡을 자랑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나영석 PD의 글로벌한 인기몰이에는 세븐틴, 방탄소년단 등 K팝 주역을 이끌고 있는 아이돌 아티스트들과의 케미가 한몫하기도 했죠. 이처럼 활발한 방송 활동으로 2024년 4월 8일 나영석 PD는 제60회 백상예술대상에서 연출이 아닌 TV 부문 남자 예능상 후보에 이름을 올려 이목을 끌었습니다.

나영석 PD의 프로그램을 좋아하신 분들이라면 생일 카페에서 영석이 형의 생일을 즐겨봐도 좋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