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틀비틀

비틀비틀

서순라길에 위치한 비틀비틀. 이곳은 주류와 간단한 스낵을 판매하는 곳인데요. 결제 후 원하는 곳에 자리 잡고 서순라길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바로 옆 비틀스타코에서 타코를 테이크아웃해 함께 먹을 수도 있죠. 낮에는 여유로운 분위기로 밤에는 낭만적인 감성 가득한 분위기로 시간대에 따라 다양한 매력을 즐길 수 있습니다.

주소 서순라길 89-7 

용마쉼터

용마쉼터는 이름처럼 용마산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등산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이죠. 넓은 공간에 펼쳐진 세월의 흔적이 느껴지는 날것 그대로의 야장입니다. 도시의 스카이라인을 감상하며 김치와 삼겹살을 구워 먹을 수 있는 이곳이 바로 무릉도원이 아닐까요?

주소 서울 중랑구 용마산로112나길 69

강변역 포차

강변역 인근에 일렬로 쭉 늘어선 포차 거리가 있습니다. 강변역 1번 출구 건너편 버스 정류장 뒤에 위치해 있는데요. 구의 공원 바로 앞에서 포차를 발견할 수 있죠. 번호대로 길게 늘어선 포차에서는 이 계절의 낭만이 고스란히 전해집니다. 연예인들의 단골 포차로 유명한 7번과 맛있는 안주로 유명한 4번 포차를 추천할게요.

주소 서울 광진구 광나루로56길 86

광주집

광주집

주말이면 오후 4시에 이미 만석인 광주집. 이곳은 종로 3가에 위치한 숯불구이 가게입니다. 갈매기살과 항정살이 이곳의 인기 메뉴인데요. 선선한 저녁 바람을 맞으며 야장에서 즐기는 숯불고기의 맛은 만장일치로 호평이네요. 활기 남치는 밤을 즐기고 싶다면 이곳을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주소 서울 종로구 돈화문로11나길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