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똑같은 스타일은 그만. ‘나’만의 스타일로 꽃을 선물하고 싶다면 이곳을 찾아보세요!

비틀즈뱅크

Ⓒ 비틀즈뱅크 인스타그램

비틀즈뱅크는 성수동에 위치한 감각적인 꽃집입니다. 퍼스널컬러에 맞는 꽃다발과 꽃바구니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선물의 목적과 받는 사람의 연령대를 미리 알려주면 맞춤 꽃다발도 제작 가능하죠. 하지만 이곳의 매력 포인트는 사장님과의 댄스 배틀.

비틀즈뱅크는 가게에 입장함과 동시에 사장님과 댄스 배틀을 즐길 수 있는 유쾌한 꽃집입니다. 자연스럽게 리듬을 타며 입장하면 이를 응수하는 사장님을 만날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사이즈의 꽃병도 준비되어 있으니, 보관까지 고려한 센스있는 선물을 고를 수 있죠. 꽃과 함께 잊지못할 추억까지 남겨 보세요!

주소 서울 성동구 광나루로 302 1층

아만떼

Ⓒ 아만떼 인스타그램

이탈리아어로 ‘연인’을 뜻하는 아만떼는 꽃과 와인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이색 꽃집입니다. 꽃들이 즐비한 가게 내부의 한 켠에는 다양한 와인이 진열되어 있는데요. 각 와인병 마다 테이스팅 노트가 자세히 적혀 있어 와인을 잘 모르는 사람도 어렵지 않게 구매할 수 있죠. 이곳에서는 특별한 원데이 클래스도 진행합니다. 클래스에서는 와인을 음미하며 꽃다발을 직접 만들고, 편지를 쓰는 시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사랑하는 이에게 와인과 함께 직접 만든 꽃다발로 로맨틱함을 선물 해봐도 좋겠죠?

주소 서울 송파구 송파대로42길 22 1층 102호

나나플로

Ⓒ 나나플로 인스타그램

유니크한 스타일의 꽃을 찾고 있다면 나나플로를 방문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나나플로는 강렬한 색감의 인테리어가 매력적인 꽃집이자 공방인데요. 꽃다발을 구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소재인 제스모나이트 재질의 화병을 직접 만들 수 있다는 것이 포인트. 색다른 방법으로 꽃을 건네고 싶다면, 손수 제작한 꽃병을 함께 선물해 보세요.

주소 경기 화성시 여울로4길 37-22 1층 102호

피오네스트

Ⓒ 피오네스트 인스타그램

피오네스트플라워 샵과 베이크 샵이 합쳐진 꽃집입니다. 생화로 장식된 케이크가 이곳의 시그니처 아이템인데요. 먼저 케이크의 맛을 선택한 뒤 케이크 바디와 꽃의 컬러를 이야기하면 그에 맞춰 아름다운 플라워 케이크가 완성됩니다. 케이크의 맛은 제철 과일로 맛을 더한 우유 생크림 케이크와 크림치즈 당근, 레드벨벳, 라즈베리, 아메리칸 리얼초코, 말차 맛으로 된 버터 크림 케이크 중 선택할 수 있죠. 포근한 날씨에 봄을 닮은 꽃케이크를 선물해도 좋겠습니다.

또한 피오네스트는 꽃집인 만큼 당일 예약으로도 멋진 꽃다발을 구매할 수 있다는 점, 참고하세요.

주소 인천광역시 남동구 선수촌공원로 85 1층 102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