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과 함께 마음 편히 어디를 가는 건 여간 쉬운 일이 아닙니다. 이번 휴가에는 반려동물과 자연을 만끽하는 여행을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안락한 분위기 속에서 힐링할 수 있는 반려동물이 동반 가능한 스테이를 소개합니다.

빌라누트

청평의 청우산을 우산 삼아 나지막하게 지어진 빌라누트는 반려견과 함께 평온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입니다. 특이한 도넛 형태의 스테이로 그 중심에는 지붕이 없어 하늘이 시원하게 보입니다. 이 뚫린 공간에서는 계절을 만끽하며 반려동물과 함께 뛰어놀 수도 있고, 밤에는 쏟아지는 별을 볼 수도 있겠죠? 주인장이 강아지와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안전지대를 꿈꾸며 만든 곳인 만큼 낮은 침대, 미끄럼 방지 바닥 등 반려동물을 배려한 요소들이 곳곳에 숨어있습니다. 또한 견종과 체중 제한 없이 반려동물을 세 마리까지 동반이 가능하다는 점은 주인장의 따스한 마음이 느껴지는 부분입니다. 사랑하는 반려동물과 함께 이곳에서 평화로운 시간을 보내보세요.

주소 경기 가평군 상면 윗다원길 65-142

소토소토

청주의 치앙마이라 불리는 소토소토는 우거진 숲속 작은 오두막 느낌의 갈색빛 스테이입니다. 유리창이 있는 온실형 테라스에 앉아 자연을 감상할 수도 있고, 작은 실내 수영장과 모래 놀이터에서 시간을 보낼 수도 있어요. 주인장은 이곳에 캠핑 무드를 더하고자 했는데, 곳곳에 캠핑 의자와 캠핑 조명을 두고 바비큐 시설도 마련해두었습니다. 반려동물도 동반이 가능하니 아기자기한 힐링 공간을 찾고 있다면 이곳으로 향해보세요.

주소 충북 청주시 상당구 미원면 운암3길 21

심상

심상은 숲과 바다를 모두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서울을 떠나 강릉에 보금자리를 마련한 부부가 운영하는 스테이입니다. 북유럽에 볼 법한 뾰족한 형태의 건축물이라 내부에서도 층고가 높아 속이 뻥 뚫리는 듯한 시원한 느낌을 주며, 미니멀한 우드 인테리어가 안락한 분위기를 풍깁니다. 또한, 4인용 독채에는 독립 정원이 있어 보다 프라이빗하게 자연을 느낄 수 있는데요. 가장 큰 장점은 해변가와도 멀지 않다는 점! 하평해변과 차로 2분 거리에 있어 마음껏 바다를 오갈 수 있어요. 반려동물은 소형견만 동반이 가능하며 추가 비용이 발생하니 참고하세요.

주소 강원 강릉시 사천면 손맞이길 9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