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을 할 때 키보드가 멋지면 괜히 일의 능률이 올라가는 느낌이죠. 자꾸만 누르고 싶어지는 독특한 디자인의 신상 키보드를 소개합니다.

시두(Cidoo) ABM066

Ⓒ CIDOO 공식 홈페이지

손목과 어깨를 보호하기 위해 시두(Cidoo)의 제품을 이용하는 것은 어떨까요? 신상 키보드 ABM066은 향상된 인체공학적 특성을 반영하여 자연스러운 손의 위치에 맞춘 독특한 윤곽 디자인을 제공하는데요. 손목과 손가락의 스트레스 극적으로 줄일 수 있는 레이아웃을 사용했습니다. CIDOO의 ABM066을 타이핑을 오래 하는 이들에게 추천하는 이유죠. 2.4G, USB, BT 지원으로 유선 뿐만 아니라 무선까지 총 3가지 연결 모드를 지원합니다. 오른쪽 상단에 위치한 디스플레이는 fn 키와 enter 키로 다양한 모션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가격 12만 원 대.

앱코(Abko) KN35BT

Ⓒ ABKO 공식 홈페이지

강력한 스펙으로 완성된 앱코(Abko)의 신상 무접점 키보드 KN35BT. 염료승화로 만들어진 이 제품은 타 브랜드 대비 다양한 컬러웨이를 활용하는데요. 현재 한국의 수도 서울의 대표 색상에 영감을 받은 서울 버전 키보드와 스위스의 수도 베른의 아름다운 자연을 재현한 베른 버전 키보드가 출시되었습니다. PBT 키캡을 사용하여 묵직하고 고급스러운 타건감을 자랑하고, 체리 프로파일을 적용하여 손목의 피로도까지 낮췄습니다. 최대 3대의 디바이스까지 동시에 블루투스 연결도 가능합니다. 가격 18만 원대.

몬스타기어(Mostargear) 닌자87PRO ALU

Ⓒ 몬스타기어 공식 홈페이지

몬스타기어(Mostargear)의 닌자87PRO ALU손에 착 감기는 키감을 선사합니다. 타이핑할 때 초콜릿을 톡! 하고 부러트리는 듯한 느낌을 주기 위해 윤활 전문가가 직접 윤활하고 조립한 상품인데요. 색상은 핑크, 화이트, 블랙, 퍼플로 구성됩니다. 유선부터 무선, 블루투스까지 3가지의 연결 모드를 지원하고, 약 4000mAh 대용량 배터리까지 탑재되어 있습니다. 도각도각 거리는 타건감을 중요하게 생각한다면 몬스타기어의 키보드를 사용해 보는 건 어떨까요? 가격 25만 원대.

키크론(Keychron) Q5 MAX

Ⓒ funshop

키크론(Keychron) Q5 MAX는 영문 각인 키캡이 장착된 모델입니다. 무선 2.4GHz와 블루투스 5.1로 4대 기기까지 연결 가능합니다. 가장 큰 장점은 맥과 윈도우, 어떤 디바이스에도 사용할 수 있는 호환성입니다. 맥과 동일한 멀티미디어 키부터 커맨드 키까지 장착되어 애플 유저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죠. 윈도우 사용자를 위한 추가 키캡도 포함해 활용성을 높였습니다. 키크론 키보드는 핫스왑 기능을 지원하기 때문에 셀프로 간편하게 스위치를 교체할 수 있다는 점, 참고하세요. 가격 29만 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