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교

연교

연교는 다양한 종류의 만두를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육즙을 가득 머금은 샤오롱바오부터 밑부분이 구워서 나오는 꿔티에, 찐만두, 군만두, 물만두 등 매우 다채롭죠. 만두 이외에도 어향 가지와 마파두부도 인기가 많은 메뉴인데요. 중국 음식이 먹고 싶을 때 연교를 방문하면 후회하지 않는 선택이 될 것입니다.

주소 서울 마포구 연희로1길 65

웬디스 보틀

웬디스 보틀은 연남동에 위치한 주류 숍입니다. 내추럴 와인부터 컨벤션 와인까지 다양한 종류를 갖춰두고 있는데요. 매장은 마치 유럽의 시골 같은 분위기로 꾸며져 있어 와인을 고르는 내내 미소가 지어집니다. 대관도 가능하니 특별한 날에 이곳에서 와인 한 잔을 기울이는 것도 좋겠네요.

주소 서울 마포구 동교로51길 103 웬디스보틀

맥코이 연남

맥코이 연남

나무로 만든 외관이 고즈넉한 무드를 자아내는 이곳은 맥코이 연남입니다. 작은 규모의 카페지만 편안한 우드톤의 인테리어와 함께 내실 있는 커피 메뉴가 준비되어 있죠. 아메리카노도 맛있지만 고소한 라테로 더욱 유명한 카페입니다. 여유롭게 책을 읽으며 커피 한 잔을 마시고 싶다면 맥코이 연남으로 발길을 향해보세요. 

주소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147

사운즈굿

LP 좋아하시나요? 사운즈굿은 LP를 판매하는 숍입니다. 고전 재즈 음악부터 요즘 발매되는 LP 앨범까지 방대한 양의 LP를 구경할 수 있습니다. 자체 제작하는 굿즈를 둘러보는 재미도 쏠쏠한데요. 사운즈굿만의 바이브에 흠뻑 젖어 보세요. 최근에는 배우 이종원의 단골 LP 숍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주소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29길 26